기타
진행중

이우솔루션에서 품질관리(QE) 담당자를 찾습니다!

이우솔루션 - 이우솔루션에서 품질관리(QE) 담당자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주요업무]

- 품질관리

 

[필요역량]

- JAVA / Kotlin / Swift 중 하나 이상을 사용한 개발 경험
- iOS 및 Android 플랫폼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진 분(Native & Hybrid 개발 가능)
- 협력 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통신(소켓, 블루투스 등) 개발 경험
- Qualcomm 개발 경험 및 프로토콜 개발 경험
- 스마트폰 개발자
-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배포 경험
- 정보처리기사 등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1)

채용 정보

스택 (5)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2017년 Android 외주 개발 회사로 창업하여 현재는 3개 업체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9년 서울 지하철 2호선 차상장치 McPTT(무전기능) 앱을 개발 및 상용 서비스하였으며 현재는 3/4호선 McPTT를 개발 중에 있으며 2020년에 KTX 차상 장치에 LTE-R 통신 모듈 개발 및 납품하였으며 PS-LTE 재난 단말기를 개발하여 상용화를 하였습니다.

재난망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와 McPTT는 TIPS과제에 선정되었으며 현재 일본 McPTT서버업체와 McPTT Client 개발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우는 글로벌 단말기 업체( A사, M사, S사, H사 )로부터 한국향 또는 재난망 단말기 시장 진입시 컨설팅 하고 있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이우 직원의 80%는 스마트폰을 만든 팬택 출신입니다. 안드로이드 외주 개발로 시작하여 이통 통신 기술을 활용한 McPTT client 개발, 그리고 재난망 단말기( android device ) 로 우리가 잘 하는 기술을 활용하여 시장에 진입을 하였습니다. 이우는 무선 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데이터 플래폼 전문 기업으로 진출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이우는 팬택에서 대부분 10~20년 개발 경험을 가지 전문성을 가진 개발자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재난망 단말기 분야는 통신 분야에 익숙하지 않는 고객사에게 풍부한 사업자 경험과 필드 경험으로 문제점이나 애로 사항을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McPTT 같은 경우 서비스 중이며 고객사에 IMS 외에도 이동 통신 및 안드로이드 전 분야에도 지원을 해주고 있으며 서울 지하철 LTE-R 주요 사업자인 LGU+와 자주 소통을 하여 현장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2년 전부터 신입 사원을 채용하여 세미나 및 과제, 프로젝트를 통해 교육과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프로젝트의 한 부분을 맡아 잘 진행하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이우는 크게 3개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외주 개발 : 3개 사와 외주 개발 진행 중이며 점진적으로 내부 서비스 개발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C사인 경우 SW 뿐만 아니라 HW 제품까지 같이 애기를 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 진출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Device  : 국내 고객사 요구 사항에 맞게 최적화하여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철도에 LTE -R 통신 PCBA와 재난망 소형 지령대 단말기를 개발 및 상용화하였으며 현재 무정전 LTE-R 단말기를 개발하고 있으며 핵심 SW인 프로토콜과 안드로이드 frawework을 내재화하고 있습니다. 2021년 하반기에  글로벌 Lidar 업체인 ouster와 NDA 체결 및 교통,철도,산업 분야에 진출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팩토리 : 현대, LS, 효성에 1차 벤더인 TY 제품에 SW를 납품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본격적으로 사업 분야를 확대 및 진출할 계획입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GTX LTE-R 통신 모듈 개발 2021.12
원스토어 글로벌앱 스토어 개발 2021.11
KTX LTE-R 통신 모듈 개발 시작 2021.10
PS-LTE 소형 지령대 개발 2021.06

Location

서울 마포구 성암로 330 (상암동, DMC첨단산업센터) 624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