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빅데이터
진행중

블루닷에서 딥러닝 알고리즘 엔지니어를 찾습니다!

블루닷(주) - 블루닷에서 딥러닝 알고리즘 엔지니어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주요업무]

- 딥러닝을 활용한 영상처리 알고리즘 개발
- Super Resolution, Encoding 등 영상처리 전 분야
- 머신러닝/딥러닝 기반의 영상처리 알고리즘 연구 및 개발영상처리 알고리즘 가속을 위한 시스템 반도체 IP 개발자와 협업

 

[필요역량]

- 컴퓨터비전/머신러닝/딥러닝 지식 보유 및 관련 프로젝트 경험
- 딥러닝 프레임워크 (e.g. Tensorflow 등) 사용 가능

 

[우대사항]

- 영상처리 알고리즘 개발경험
- Image enhancement, Denoising, Image compression
- 석사 이상 우대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머신러닝/빅데이터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4000만원 ~ 80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스택 (4)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딥러닝 #영상처리 #영상압축 #반도체 #클라우드 #FPGA

블루닷은 영상처리 및 영상압축 알고리즘을 연구하고 가속 반도체 IP를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라이브 소셜 비디오, 클라우드 게이밍, e커머스, e스포츠등 급성장하는 실시간 스트리밍 시장에 필수적인 영상 기술을 온프레미스 또는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을 통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블루닷 IR 동영상]
https://vimeo.com/373051738
제18회 포스코 아이디어 마켓플레이스에서 IR을 진행하였고 우수벤처로 선발되었습니다.

[핵심가치]
• 전문성(Expertise)
20여년 동안 반도체 비디오 코덱 IP를 개발하였고, 다수의 세계 유명 기업에 IP를 계약함으로써 시장에서 필요로하는 제품 기획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 숙련도(Proficiency)
최신 설계 기법인 HLS(High Level Synthesis)로 개발 생산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 알고리즘(Deep Depth in Knowledge of Algorithm)
인코더 경쟁력의 핵심인 인코딩 알고리즘에 대한 깊은 이해와 구현 가능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인공지능(Deep Learning)
딥러닝 기반의 영상처리프로세서를 개발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차기에는 상황 인식 기반의  지능형 인코더를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직문화]
자유와 책임을 바탕으로 최고의 인재가 모여 최고의 성과를 내는 Great Workplace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저희는 아래와 같은 문화를 추구합니다. 

• 자유와 책임
“자발적으로 책임감과 주인의식, 자기 제어를 할 줄 아는 사람들이 있으며, 그런 사람들은 자유를 누릴 가치가 있을 뿐 아니라 자유로운 환경에서 뛰어난 업무실적을 보인다” - Netflix Culture
업무성과만 봅니다. 근태규정은 없습니다. 자기가 알아서 쉬고, 일하고 싶은 곳에서 일하면 됩니다. 물론 회사에 자리는 만들어 드립니다. 그런데 너무 오래 안보이시면 저희가 실종신고를 해야하나…고민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사태가 벌어지지 않게 연락은 되게 해주세요.

• 정직함
남에게 뿐만 아니라 나 자신에게도 정직해야 합니다. 코딩은 혼자하는 작업이 많습니다. 특히 스타트업처럼 인력이 넉넉치 못한 상황에서는 코드를 남이 review해 줄 수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아무도 보지 않을지도 모르는 구석의 작은 코드일지라도 좋은 코드를 짜는 것, 이것이 바탕이 되어 좋은 product가 만들어 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려면 자신을 속이지 말고 정직해야 합니다.
업무 성과에 대해 구성원들 사이에서 솔직하게 피드백합니다. 동료들 사이의 피드백은 자기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어떤 점을 잘하고 있는지 알수 있는 강력한 툴입니다. 솔직하게 피드백해 줍시다.
자신의 실수는 빠르게 인정합니다. 너무나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이지만 잘 안되는 것입니다. 누구나 실수할 수 있습니다. 언성이 높아질 때, “아 혹시 내가 틀렸나?” 한번 생각해 보고, 틀렸다 싶으면 빠르게 인정합니다.

• 동료에 대한 선의
동료는 경쟁의 대상이 아닙니다. 상대방에 대한 지적(피드백)을 하는 것도 상대방을 이기기 위한 것이 아니라 발전을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상대방도 나에게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믿습니다.
진짜 경쟁상대는 밖에 있습니다. 나 혼자가 아니라 팀으로서 진짜 경쟁상대를 이겨야 합니다.

• 뛰어난 성과
뛰어난 성과를 지속적으로 보여야 합니다. 뛰어난 성과라고 무조건 Guru 엔지니어같은 어마어마한 성과를 바라는 것은 아닙니다. 각자의 연차와 자리에서 뛰어난 결과를 내는 것입니다. 리더는 리더의 자리에서 팀원은 팀원으로서 탁월한 성과를 지속적으로 내는 것입니다. 서로서로에게 자극이 되는 동료가 됩시다.
문제의 근본적인 이유를 생각합니다 (5 WHY). 원인은 모른채 현상만 피해서 가는 식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말고, 근본적인 이유를 찾아 이를 수정합니다.
능동적인 자기개발을 합니다. 뛰어난 기술을 갖추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배워야 합니다. 업무에 필요한 기술, 커리어 패스에 필요한 것 등 필요한 내용을 능동적으로 찾아서 배웁니다. 필요한 지원은 당연히 해드립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저희 블루닷은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처리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많은 연산을 가속하기 위한 전용 반도체 IP도 자체 개발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늘어나는 영상데이터를 고효율/저비용으로 처리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지속 신설되는 데이터센터에 저희의 반도체 IP를 적용시키고자 하며, 오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AI기술을 접목시켜 나가겠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복지 및 근무환경]

- 반차, 연차, 출산휴가, 육아휴직, 경조사 휴가, 근로자의날 휴무
- 자유복장
- 석식, 간식 제공
- 사원증, 최고성능 컴퓨터 지급
- 탄력근무제, 원격근무가능
- 독립사무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인공지능 산업군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시리즈 A 투자 Closed 2021.06
TIPS 선정 2020.11
법인설립 2019.08


Location

서울 강남구 언주로 527 (역삼동, 강남텔레피아빌딩) 4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