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행중

사고력교육 전문가로 성장하실 인재 채용(경력무관)

에반이즈사고력교육 - 사고력교육 전문가로 성장하실 인재 채용(경력무관)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에반이즈사고력교육 청주 지웰시티센터에서는
"사고력교육전문가" 정직원을 채용합니다.

업무의 내용은 주로 사고력교육 입니다.
(사고력교육은 사고력수학, 놀이사고력, 실험과학, 리드인독서교육, 초등 중등 사고력영어 등 입니다. 채용된 선생님의 역량에 맞게 업무 지시 및 배분합니다.)

※직무의 내용을 미리 간단히 알려 드립니다.

1. 사고력수학
유치부 초등부 대상 사고력수학을 지도하는 것이 기본 업무이며, 지도법은 자체연수를 통해 습득합니다. 사고력수학 지도법은 배우는 과정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수학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없다면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놀이사고력
기존에 정해져 있는 우리 센터만의 커리큘럼대로 수업을 진행하면됩니다.

3. 창의실험과학
기존에 정해져 있는 우리 센터만의 커리큘럼대로 수업을 진행하면됩니다.

4. 리드인 독서교육
7세, 초등, 중등 대상으로 독서테라피 리드인 수업 방식에 따라 수업지도합니다. 수업지도는 커리큘럼대로만 하면 됩니다. 커리큘럼은 자체연수기간동안 배우고, 주기적으로 연수를 진행하면서 역량을 강화시켜드립니다.

5. 초등 중등 사고력영어
초등 중등 내신 영어 지도 입니다. 기초반과 기본반이며, 영어교육에 대한 열의를 가지고 지도하실 분 환영합니다. 특목대상은 지도하지 않습니다.

☆4년제 대학(졸업예정자 또는 2,3년제 졸업이상)출신이면서 열심을 가지고 배우려는 자세가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나 지도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중등부 1학년 2학년 영어수업에서는 내신지도를 포함합니다. 내신대비 또한 대비하는 커리큘럼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사고력교육은 놀이사고력(보드게임류)과 사고력수학 지도이며, 각각의 커리큘럼과 교안이 미리 정해져 있기 때문에
열심을 가지고 있는 4년제 대학을 졸업하신 지원자라면, 수업별로 조금씩 배워가면서 충분히 재미있게 수업 지도가 가능한 내용입니다. 사고력수업은 정말 재미있는 과목이며, 지도하는 선생님도 재미있습니다.

※ 독서테라피 리드인 독서지도교육도 마찬가지 입니다. 커리큘럼이 정해져 있으며, 정해진 수업방식의 순서대로 지도하면 되고,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이해심을 가지고 수업에 임하신다면, 성공적으로 업무를 수행하실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 두려워 하지 마시고 용기와 포부를 가지고, 도전하시고 부딪혀 보세요. 사고력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저는 지원하시는 선생님들과 함께 장기간 동안, 가치있는 미래를 같이 만들고 싶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주시면 문자나 톡으로 회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후) 12시 30분 ~ (오후) 7시 30분
주소정근로시간 : 30시간


[급여조건]
- 월급 15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 당사자 간 합의할 경우 관련 법률에 의거 연장 근로할 수 있고 위에서 제시된 채용조건은 회사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사업장으로 문의바랍니다. 
☞ 회사담당자 연락처는 아래 ‘채용담당자 정보보기’ 주황색 부분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5~13세 대상 사고력, 융합사고력 교육원(언어,수리,과학,국어,수학,과학,사회등 ) 회사로 4 명 규모의 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39, LK트리플렉스 A동 504호 에반이즈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