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마감

스포츠콕을 함께 성장시킬 마케터를 찾고 있어요!

(주)플레이콕 - 스포츠콕을 함께 성장시킬 마케터를 찾고 있어요!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지원 바로 하기: https://post.ninehire.com/7LtgiZLf/i3XEm0OJ/apply
회사 소개 더보기: https://playkok.notion.site/079244ced1f54e809ba1a6f68de39453

스포츠콕을 함께 성장시킬 마케터를 찾고 있어요!

스포츠콕 서비스는 스포츠가 갖고 있는 긍정적인 힘을 바탕으로 '편견 없는 세상을 연결하는 커뮤니티'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스포츠와 우리의 지도자, 멤버들의 이야기는 그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믿고 있으며, 우리의 이야기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더 많은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알릴 수 있는 마케터를 찾고 있어요.

플콕은 아직 작은 조직이에요. 고객들이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일지 이제 막 구체화하기 시작한 느린 기업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그동안 우리와 함께 했던 지도자, 멤버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서비스의 진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6년이란 시간동안 다듬어왔고, 더 많은 대중에게 다양한 스포츠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성장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어요.

이제는 조금 더 많은 대중에게 우리의 진정성을 전달하고, 또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많은 소비자를 모시기 위한 과정에서 마케터가 필요한 상황이에요. 플콕에 합류하게 되면 마케팅 전체를 리드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실 거에요.

스포츠콕 서비스의 공감을 하고, 진짜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고 싶은 분이라면 아래 내용을 읽어보신 후 플콕이 만들어갈 세상에 함께해주세요 🙂

 

🤗 마케팅 리더 포지션을 맡게 되실 거예요!

스포츠콕 고객 관계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마케팅 전반을 다뤄야하지만, 그 중에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찾고 효과적으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것이에요. 생산자가 아닌 소비자 입장에서 내부 동료들과 소통하며 마케팅 전략을 체계화하는 업무를 진행해요.

소셜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우리는 현재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발행하고 있지만 어떤 사람에게 어떤 채널을 통해 소통해야하는지 방향을 찾는 것이에요. 스포츠콕에 등록된 액티비티와 매거진 콘텐츠를 재가공하여 소셜 미디어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업무를 진행해요.

오프라인 캠페인 기획
그동안 우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멤버들을 만나고 소통하며 연대해왔어요. 자선바자회 농구경기를 진행하기도 했고, 트랙레이스 대회를 통해 비인기종목 대회를 새롭게 유치하기도 했고, 크고 작은 이벤트와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멤버들을 만나왔어요. 멤버들이 소속감을 갖고 스포츠콕을 지속할 수 있는 캠페인을 함께 고민하며 동료 모두와 함께 캠페인을 기획하는 업무도 진행하게 될거에요.

현재 필요한 업무 외에 하고 싶은 일은 함께 논의하고 가능한 범위 안에서 하나씩 만들어가요. 업무에 대한 모든 시도를 환영해요.

 

👀 이런 분과 함께한다면 더 많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 같아요

리더 포지션이기에 무엇보다 업무 전체를 볼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어느정도 일을 경험한 분이면 좋겠지만, 단순히 연차가 많고 적음이 아닌 일에 대한 감각이 더 중요해요.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트렌드, 스포츠에 대한 이해도, 스포츠콕 서비스에 대한 애정을 통한 이야기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다면 인하우서나 프리랜서 경험, 대행사 등 어디에서 근무하셨는지는 무관해요.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플콕은 작은 조직이에요. 각 포지션에 맞는 업무를 주로 수행하고 있지만, 각 포지션에 대한 업무의 폭이 넓은 편이에요. 다양한 업무의 폭이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다고 느끼는 분이 함께하면 좋겠어요.

카피를 쓰는 것이 자연스러운 분을 찾고 있어요.
글을 굵게 핵심만 전달하는 분이 무엇보다 필요해요. 채용공고를 보면서 많은 텍스트에 마케터로써 답답함을 느끼셨다면 플콕에 합류해 조금 더 명확한 텍스트로 풀어주세요. 우리의 다양한 이야기가 많은 대중에게 쉽게 전달해줄 수 있는 분이길 바래요.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콘텐츠 마케팅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2-01-10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5)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주)플레이콕은 스포츠 참여 장벽을 해소하고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시작되었어요.

2016년, 대중에게 스포츠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포츠 예약 플랫폼 <플레이콕> 서비스로 처음 세상에 나왔어요.
2019년, 스포츠 큐레이션 서비스 <스포츠콕>을 통해 다양한 계층의 사람과 스포츠로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시장에 재등장했어요.
2021년, 스포츠콕은 스포츠 큐레이션 커뮤니티 서비스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으로 더 많은 소셜임팩트와 스포츠 활동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스포츠로 함께 시작하지만, 우리는 스포츠 그 이상의 세상을 바라보고 있어요.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우리는 스포츠 활동을 통해 편견과 고정관념을 허물고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요

- 누구나 도전할 수 있고, 어디서든 건강하게 즐기도록
- 다양성을 위한 시도에 도전하고, 변화가 지속되도록
- 스포츠 활동, 그 이상 긍정적인 변화의 움직임을 함께해요

우리는 편견 없는 세상을 연결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 중심에 있어요

- 편견을 배제한 액티비티를 통해 한계의 장벽 없이
- 다양한 사람과 함께 액티비티에서 건강한 교류를 하며
- 편견 없이 공정한 경쟁을 하며 커뮤니티를 만들어가요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우리가 일하는 방식은 환경과 상황에 따라 함께 더 나은 방향으로 고민하고 대화하며 발전시켜요

- 우리와 함께하는 멤버를 이해하려 하고, 어떻게 더 나은 스포츠 경험을 제공할지 고민해요.
- 필드에서는 선수(직원)가 우선이에요. 원하는 플레이(업무)를 마음껏 펼치세요. 모든 책임은 감독이 집니다.
- 업무시간은 주 40시간으로 정해져 있어요. 완벽한 경기를 펼쳤다면 일찍 끝날수도 있지만, 연장은 장기적으로 힘든 게임이죠. 야근은 하지 마세요.
- 경기에서 승리는 전략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요. 감이 아닌 수치를 읽고 판단하세요.
- 패배는 있어도 좌절은 없습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실패를 통한 더 나은 경험이 무엇일지 방향을 다시 찾아보고 그럼에도 문제가 풀리지 않을 경우에는 동료에게 자문을 구해보세요.
- 우리는 모두 프로입니다. 각자의 업무와 방식을 존중하고, 최대한의 역량을 발휘해요.
- 결국, 플레이콕은 한 팀입니다. 함께 협력하고 소통하면서 회사의 성공을 위한 방법을 함께 만들어요.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스포츠콕은 스포츠 참여장벽을 해소하고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듭니다. 성별, 지역, 소득수준, 인종, 장애 제약 없이 스포츠 활동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중입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