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행중

사무기기(컴퓨터, 복사기 등) 관리 직원 채용

신도오피스솔루션 - 사무기기(컴퓨터, 복사기 등) 관리 직원 채용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저희는 세종시에있는 사무기기 전문업체 신도오피스솔루션입니다.

신도리코 서비스 지정점으로 복사기, 프린터, 컴퓨터 등을

임대, 판매, AS 하고있으며

관련 장비를 방문 서비스 할 수 있는

직원을 고용하고자 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관련 지식은 관심 정도여도 관계없으며

차차 성실하게 배우면서 일할 수 있는 직원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운전은 필수입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30분~(오후) 6시 3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2400만원 ~ 2400만원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사무기기 도소매 및 임대 서비스업 회사로 연간 300 백만원의 매출을 내는 3 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세종특별자치시 가름로 232, B동 217호 (어진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