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2일 전

[마야크루] CX Manager (채용연계형, 3개월)
[마야크루] CX Manager (채용연계형, 3개월)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12월 01일(월) ~ 2025년 12월 09일(화)
모집직무
기획/전략/경영
고객관리/인바운드
판매/캐셔/매장관리
아웃바운드TM
영업관리/지원/영업기획
B2B영업/기술영업
일반영업
경영/사무
영업/고객상담
사업기획
서비스기획/운영
신규사업/BD
임원 (CEO/COO)
전략기획
콘텐츠기획/운영
M&A/타당성분석/사업제휴
고객관리
인바운드
판매
캐셔
매장관리
영업관리
지원
영업기획
B2B영업
기술영업
방사선사
의료기사
의료
무역/유통
무역영업/해외영업
무역사무/수출입
구매/자재/재고
상품기획/MD
배송/택배/운전
화물/중장비
사무보조/문서작성
사무/원무/코디
사무보조
OA/문서작성
홈페이지관리
병원코디네이터
접수/수납/예약
구매관리
자재/재고관리
여행/항공/숙박/레저
서비스
여행사
항공사
면세점
스포츠
레포츠
전기/소방/통신/안전
건설
시설관리
건설안전
소방방재
통신설비
요리/영양/제과제빵/바리스타
외식/식음료
웨딩/행사/이벤트
뷰티/미용/애완
AS/서비스/수리
시설/보안/경비/안전
주차/세차/주유
청소/가사/육아
건설/설계/인테리어
시공/현장/감리/공무
토목/조경/도시/측량
환경/플랜트
부동산/중개/분양/경매
사무/총무/법무
인사/노무/교육
경리/회계/결산
재무/세무/IR
회의/컨벤션/세미나
전시기획
언론홍보/PR
브랜드매니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전략/기획
설문/리서치
해외마케팅
시장조사/분석
광고기획
전시/컨벤션
마케팅/PR/분석
마케팅/광고/홍보
생산관리/공정관리/품질관리
생산/제조
생산관리
공정관리
품질관리
자재관리
환경관리
무역일반
해외영업
수출입사무
세관/통관
무역사무
무역영어
MD
리테일MD
상품기획/개발
패션MD
식품MD
물류
배송/운송
택배
운전
생산/제조/설비/조립
생산
제조/가공
포장
조립
검사/검품
금융컨설팅
경영분석/컨설턴트
전문/특수직
데이터 엔지니어
DBA/데이터베이스
IT/인터넷
BI 엔지니어
파이썬 개발자
웹개발
응용프로그램개발
ERP/시스템개발/설계
네트워크/서버/보안
콘텐츠/사이트운영
웹기획/PM/웹마케팅
HTML/퍼블리싱/UI개발
QA
게임
청소/미화
보안
경호/경비
안전
도시계획/교통
의류/패션/잡화디자인
디자인
잡화디자인
의류디자인
VMD
CIO
네트워크관리
네트워크엔지니어
보안 엔지니어
보안컨설팅
서버 개발자
시스템, 네트워크 관리자
시스템•네트워크 컨설팅
시스템운영
시스템프로그래머
정보보안
.NET 개발자
Node.js 개발자
PHP 개발자
루비온레일즈 개발자
웹 개발자
웹프로그래머
자바 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21
근무지역
서울
지원방식
접수페이지

상세내용

[마야크루] CX Manager (채용연계형, 3개월)

접수 기간 2025-12-01 ~ 2025-12-08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모집 부문상세내용
CX Manager
(0명)
담당업무

"슈퍼멤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슈퍼멤버스는 블로거의 영향력 데이터를 평가해 ‘체험단 마케팅’과 연결시킨 플랫폼입니다. 앱에서는 약 4만 명의 인플루언서가, 웹에서는 약 2천 명의 자영업 사장님이 활동하고 있어요. 사용자(블로거/인플루언서)는 앱을 통해 가까운 체험단 매장을 탐색하고, 자신의 등급에 따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매장(사장님)은 영향력 있는 블로거의 리뷰를 통해 자연스러운 매장 홍보 및 고객 유입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인플루언서와 자영업 사장님을 연결시킨 슈퍼멤버스는 플라이휠 구조를 구축하며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경험하고 있어요. - 2021년 연매출 = 2023년 월매출 - 2022년 연매출 = 2023년 분기매출 - 2023년 연매출 = 2024년 상반기 매출 ■ 슈퍼멤버스 CX팀, 이렇게 성장하려고 해요 슈퍼멤버스 CX팀은 지금 막 챗봇을 초기 세팅하고, 기본적인 응대 체계를 만들어가는 단계에 있습니다. 앞으로는 앱·웹에서 고객이 방문한 페이지와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여정 지도를 설계·관리하고, VOC 기반으로 CX 전략을 수립하는 팀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이번 CX 인턴은 단순히 문의를 처리하는 역할을 넘어, 이러한 CX 체계를 함께 만들어가는 초기 멤버 역할을 하게 됩니다. ■ 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예요 1. 고객 소통 (현재 기준 약 80%) - 슈퍼멤버스 앱 내 1:1 게시판과 카카오톡 문의를 응대하며, 표면적인 질문 뒤에 숨은 ‘진짜 문제’가 무엇인지 고민하면서 상담해요. - 상담 중 확인한 이슈를 유관 부서와 논의하고, 함께 해결 방안을 찾아요. - 광고주 캠페인 검수, 신규 캠페인 게시 등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실무를 담당해요.

2. CX 고도화 및 자동화 (현재 기준 약 20% → 앞으로 비중을 높여갈 예정) - 인터뷰 및 VOC에서 도출한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불편 사항을 줄일 수 있는 개선안을 제안·실행해요. - 앱과 웹에서 고객이 방문하는 페이지와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여정(여정 지도)을 설계·관리하고, CX 관점에서 인사이트를 도출해요. - 자체 개발한 챗봇의 프롬프트를 수정하고, 개발팀과 협업하여 상담 자동화의 정확도와 자연스러움을 계속 고도화해요. - 채널톡, CRM 등 고객 관리 툴을 활용해 CX 프로세스를 설계·개선하고, VOC 기반 CX 전략 수립에 기여해요. 앞으로는 위와 같은 CX 고도화·전략 업무의 비중을 점점 더 키워갈 예정이며, 합류하시는 분은 이 전환 과정 전반에 직접 참여하시게 됩니다.

채용형태

- 인턴 3개월
인턴 근무 종료 시점에 실시되는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여부 또는 근무 기간 연장 등이 결정됩니다.

우대조건

■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고객과의 접점에서 CS, CX 업무를 통해 가치를 제공한 경험이 있으신 분 (아르바이트, 인턴 등 포함) - 상대방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상황에 맞게 커뮤니케이션하는 역량이 뛰어나신 분 - 논리적으로 구조화된 글쓰기가 가능하신 분 ■ 이런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복잡한 문제에서도 핵심을 빠르게 파악하고, 효율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사고하고 의사결정을 내리는 것에 익숙하신 분 - 고객 여정 맵, VOC 분석, 로그/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 등에 관심이 있거나 경험이 있으신 분 - 팀의 성공을 위해 높은 수준의 몰입과 책임감을 가지고 일할 준비가 되어 있으신 분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 및 자기소개서(선택)

자격요건

학력

대학졸업(4년) 이상(졸업예정자 가능)

근무조건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 근무지역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21 3층

전형 절차

Step 1

서류전형

Step 2

면접 전형

Step 2

최종합격

지원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5-12-01 ~ 2025-12-08

  • 접수방법

    홈페이지 지원

복리후생
    • ■ 일하는 방식 & 복지

      어떻게 평범한 사람들이 모여 혁신적인 성장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요?

      고객 집착, 데이터 중심, 빠른 속도보다 더 중요한 핵심 가치는 바로 직원의 행복입니다.

      우리는 회사 구성원들의 삶이 바뀔 수 있어야 비로소 세상을 바꾸는 혁신이 가능해진다고 믿습니다.


      1) 회사는 즐거워야 합니다.

      직원과 고객 그리고 주주 중 과연 누가 우선일까요?

      당연히 직원이 먼저입니다.

      하루의 절반을 지내는 회사의 삶이 스트레스라면 얼마나 불행한 인생일까요?

      회사 구성원들이 행복한 회사가 되어야 회사가 전체적인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일할 때는 최고의 동료로, 놀 때는 최고의 친구로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2) 회사는 성장해야 합니다.

      마야크루는 매년 3배 이상 연속해서 성장중에 있습니다.

      나의 성장, 동료의 성장, 회사의 성장을 만들어갑니다.

      마야크루에는 매월 초가 되면 회사의 성과와 목표를 투명하게 공유하는 문화가 있습니다.

      매월 성장의 신기록을 세워가고 있습니다.


      3) 회사는 가슴 뛰어야 합니다.

      성장할 때만큼 가슴뛰는 순간이 없습니다.

      회사의 성장은 단순히 숫자의 증가가 아니라, 구성원들의 역량이 성장할 때 이뤄집니다.

      각 구성원들의 잠재력이, 가슴 뛰는 성취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드립니다.

      전직원 맥북 지원, GPT 유료계정 지원, 도서 구매 지원 등 성장에는 아끼지 않습니다.

      GPT4를 현업에서 직접 활용해볼 수 있게 전 직원에게 유료 계정을 제공해드리며 매월 정기적으로 교육 세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런 혜택을 제공드립니다.


      ■ 복리후생

      • 전 직원 맥북, 모션데스크 지원

      • 유연 출퇴근제 (9~10시)

      • 긴 점심시간 (90분)

      • 수평적 호칭 문화

      • 자유로운 연차, 반차 사용

      • GPT 유료 계정 지원

      • 도서 구매, 교육 지원

      • 명절 상여금

      • 간식 & 커피 무한 공급

      • 경조휴가 및 화환 지원

      • 3년 이상 근속 시, 14일 리프레시 휴가 제공

      • 해외 및 국내 워크샵 지원

      • 명절 단축근무 및 선물 제공

      • 사내인재 추천제도 100만원 지급

      • 자사 제품 50% 할인

유의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원동기 질문
· 성장과정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