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4일 전

[네이버제트] 일본 마케팅 담당 (계약직)
[네이버제트] 일본 마케팅 담당 (계약직)
기업형태
대기업
접수기간
2025년 11월 28일(금) ~ 2025년 12월 15일(월)
모집직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근무지역
지원방식

상세내용

[네이버제트] 일본 마케팅 담당 (계약직)



[담당 업무]

- 일본 시장 대상 Owned Media 운영 및 콘텐츠 제작

- 일본 시장 대상의 퍼포먼스 광고 및 바이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일본 시장 리서치 및 인사이트 도출, 실행 방안 제안

- 일본 광고 및 콘텐츠 성과의 정성/정량적 분석 자료 정리

- 캠페인 성과지표 분석을 통한 소재, 타겟팅, 집행 전략 개선 지원


[필요 역량]

- 비즈니스 수준의 일본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아래 중 하나 이상의 경험 또는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광고 소재 및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

* 주요 디지털 광고 매체 (예:Google, TikTok 등) 운영 경험

* Adobe After Effects, Premiere Pro, Photoshop 등 디자인, 영상 편집 툴의 우수한 활용 능력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 & 기업문화적합도검사 ▶ 2차 면접 ▶ 채용검진 ▶ 입사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