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2일 전

[유안타증권] 디지털고객센터 신입/경력직원 채용
[유안타증권] 디지털고객센터 신입/경력직원 채용
기업형태
대기업
접수기간
2025년 12월 05일(금) ~ 2025년 12월 18일(목)
모집직무
경영분석/컨설턴트
채권/보험/보상/심사
증권/투자/펀드/외환
전문/특수직
컨설턴트
경영컨설팅
부동산컨설팅
금융컨설팅
창업컨설팅
대출심사
대출상담
손해사정
보험심사
증권
애널리스트
기업분석/심사
펀드매니저
설문/통계/리서치
헤드헌팅/노무/직업상담
외국어/번역/통역
법률/특허/상표
세무/회계/CPA
도서관사서
사회복지/요양보호/자원봉사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39
근무지역
서울
지원방식
접수페이지

상세내용

[유안타증권] 디지털고객센터 신입/경력직원 채용



[주요업무]

· 증권사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 업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학력 무관

· 금융거래를 수행하는 데 금융거래 업무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경력직) 증권사 고객센터 경력 2년 이상 보유자

· 증권업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채용 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






지원동기 질문
· 1.본인의 VISION을 구체적으로 서술해 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