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업무
- No.1 글로벌 채널인 아마존에서 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을 주도합니다.
- 성과 분석을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고, 매출 성장을 견인할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성과가 우수한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한 광고 소재를 기획하고 A/B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 ROAS, CPA, CVR 등 주요 퍼포먼스 지표를 분석하고 예산 운용을 최적화 합니다.
|자격 요건
- Amazon 내부 광고 운영 경험하신 분
- Meta, TikTok, Google 등 주요 퍼포먼스 매체의 광고 운영을 1년 이상 경험하신 분
- 광고 소재 성과 분석을 통해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기획할 수 있는 분
- 비즈니스 수준의 영어 가능 (영문 Email 소통 가능한 수준)
| 우대사항
-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이 있는 분
- 북미를 타겟으로 하는 뷰티/화장품/코스메틱 브랜드 마케팅 경험자
- 빠른 실행과 실험을 반복하며 미디어 퍼포먼스 중심의 성장을 경험해본 분
- Adobe 포토샵, 프리미어 등 콘텐츠 편집 툴 활용이 가능하신 분

#글로벌마케팅 #퍼포먼스마케팅 #Amazon광고 #데이터드리븐 #북미시장타겟 #스킨케어브랜드 #아마존광고전략수립 #퍼포먼스캠페인운영 #성과분석 #ROAS최적화 #AB테스트 #크리에이티브기획 #글로벌커리어확장 #북미소비재인사이트 #데이터기반마케팅 #빠른성장환경 #WinningTeam문화 #문제해결집요함 #논리적사고 #투명한커뮤니케이션 #피드백수용성 #회복탄력성 #팀워크중시 #AmazonAds운영경험 #글로벌광고매체운영경험 #광고소재성과분석 #영문커뮤니케이션능력 #데이터성과기반마케팅 #북미뷰티마케팅경험 #빠른실행과실험문화 #콘텐츠편집툴활용능력 #글로벌퍼포먼스마케터 #북미타겟 #Amazon중심성장 #데이터기반인사이트 #팀중심성장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