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90일 전

CS 운영 지원 (계약직 / 3개월)
CS 운영 지원 (계약직 / 3개월)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12월 10일(수) ~ 2026년 03월 11일(수)
모집직무
고객관리/인바운드
영업/고객상담
고객관리
인바운드
일반영업
B2B영업/기술영업
영업관리/지원/영업기획
판매/캐셔/매장관리
아웃바운드TM
B2B영업
기술영업
영업관리
지원
영업기획
판매
캐셔
매장관리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근무지역
경기
홈페이지
정보없음
지원방식
접수페이지

상세내용

“즐거운 미식생활의 시작, 캐치테이블” 

누군가에는 설레는 ​약속이고, 또 다른 이에게는 ​중요한 ​비즈니스의 시작입니다.

그 ​중요한 순간들이 더 ​즐겁고 간편해지도록, ​캐치테이블은 ​예약, 웨이팅, ​포스, ​픽업, ​결제까지 아우르는

'역사상 최초의 ​요식업 ​슈퍼플랫폼'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국내 ​1위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실시간 ​웨이팅 시스템 ​‘캐치테이블 ​웨이팅’

B2C & ​B2B 올인원 ​통합 ​솔루션

예약금 0원 ‘캐치페이’, ​티맵 연동, ​AI 레스토랑 추천, 글로벌 예약 (일본)

요식업 슈퍼플랫폼으로 진화한다. MAU 500만 달성, 천만 고객 돌파까지


앞으로 우리는 단일 기능의 서비스를 넘어

요식업의 모든 접점을 하나로 통합하는 '슈퍼플랫폼'으로 요식업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그 변화의 한가운데에서 함께할 동료를 기다립니다.


[캐치테이블 합류 여정]

서류 접수 > 유선 인터뷰 > 최종 합격 및 입사


[주요업무]

1. 고객 문의 1차 분류 및 응대

- 채팅/유선 등 인입 채널 모니터링 및 첫응대 담당

- 문의 내용 파악 후 해결 가능한 건은 직접 처리, 심화 문의는 담당 부서/팀으로 배정


2. 비대면 고객 상담 (B2B/B2C)

- B2B (매장 점주님): 정산/세금계산서 확인 안내, 부가서비스(캐치페이 등) 단순 문의, 기기(웨이팅패드/예약패드) 관련 AS 접수 및 폼 발송, 매장 정보 수정 등

- B2C (앱 사용자): 예약/웨이팅 변경 및 취소, 환불 규정 안내, 앱 사용법(로그인/결제 오류) 안내


3. 유선 응대 서포트

- 전화 문의 시 채팅 상담 유도(우회 안내) 및 주요 요청 사항 접수.

- 즉시 해결 불가 건에 대한 내부 기록 작성 및 담당자 인계


[우대사항]

-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가지신 분 - 유사 업종에서 종사 하셨던 분 - 맛집 탐방을 좋아하시는 분 - 문제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분 - 새로운 시스템이나 정책을 빠르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분 - 비대면 CS 업무를 진행해보신 분 - 다양한 고객응대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으신 분 - IT 솔루션 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


[혜택 및 복지]

일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 추가근무수당(1시간당 15,000원) 및 택시비(오후 11시 퇴근 경우) 지원

- 점심 식사, 추가 근무의 경우 저녁 식사 지원

- 다양한 음료와 간식, 커피 무제한 제공

- 최고사양 IT 자산 지급

- 넓은 오피스 및 편한 인프라 환경을 갖춘 판교 유스페이스 입주사

- 선택적 근로시간제 운영(8~10시, 1시간 단위 출근시간 선택)

- 복지를 편하게 이용하기 위한 개별 법인카드 지급


[유의사항]

- 제출 자료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 및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모든 공고는 수시채용으로, 합격자가 발생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채용 포지션에 따라 프로세스가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