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5일 전

[일민문화재단] 행정팀 직원 채용
[일민문화재단] 행정팀 직원 채용
기업형태
비영리단체/협회/재단
접수기간
2025년 12월 17일(수) ~ 2025년 12월 23일(화)
모집직무
경영/사무
기획/전략/경영
사무/총무/법무
인사/노무/교육
경리/회계/결산
재무/세무/IR
사무보조/문서작성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52
근무지역
서울
지원방식
이메일

상세내용

[일민문화재단]
행정팀 직원 채용

접수 기간: 2025-12-17 ~ 2025-12-22

모집부문
행정팀 (0명)
계약직 (12개월)
✅ 담당업무
[세무/회계]

ㆍ 회계전표 작성 및 결산, 부가세/원천세 신고자료 검토, 결산 이사회 진행

[인사/총무]
  • • 급여 및 4대보험 관리, 근태 및 연차 관리
  • • 계약서 및 문서 관리, 국고보조금 사업 관리
  • •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및 관련 업무 관리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회계 및 비용처리 ERP 유경험자
  • • 정부보조사업 집행 및 정산 경력자 우대
  • • 비영리법인 경리 회계 업무 경력자 우대
  • • 학력 무관
🚦 전형 절차
Step 1. 서류전형
Step 2. 1차 면접
Step 3. 최종 합격
💼 근무 조건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 시간: 면접 후 결정
  • 지역: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52 (일민문화재단)
    •  방법: 이메일 지원 이메일 지원
      • 이메일 제목 및 제출파일명 ‘행정팀_지원자 이름’

⚠️ 유의사항: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원동기 질문
자사양식에 따른 자기소개서 작성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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