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30일 전

[미국인턴] HANJIN GLOBAL 물류 사무원 인턴 채용 (달라스 지점)
[미국인턴] HANJIN GLOBAL 물류 사무원 인턴 채용 (달라스 지점)
기업형태
대기업
접수기간
2025년 12월 19일(금) ~ 2026년 01월 19일(월)
모집직무
무역사무/수출입
무역영업/해외영업
무역/유통
무역사무
수출입사무
무역영어
세관/통관
무역일반
해외영업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해외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정보없음
지원방식
이메일

상세내용

HANJIN GLOBAL 물류 사무원 인턴 채용 (달라스 지점) 




회사소개

한진 미주법인은 1993년에 하역 및 철도 운송사업 기반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후 물류의 빠른 변화와 수요에 맞춰 한진 미주법인은 포워딩, 국제특송, 미군이사화물, 항공조업, RFS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였습니다. 현재 한진 미주법인은 고도화된 풀필먼트 서비스 솔루션을 바탕으로 풀필먼트 시장을 리드하고 있으며, 계열사인 대한항공과 함께 고객들 대상으로 최고의 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뉴욕, 시애틀, 포틀랜드, 달라스, 시카고, 아틀란타, 뉴저지, 로스앤젤레스 8개 지역에 거점이 있으며, 이를 통해 최고의 고객만족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근무지역

3010 Lbj Fwy, Suite 310, Dallas, Tx 75234

담당업무

항공 수출 업무 전반
특송 화물 업무
고객 응대 (이메일, 전화, 방문)
화물 접수 및 라벨 부착
항공사 예약 및 공항 셔틀 예약
항공 선적 수출 서류 작성 및 AES 수출신고
운송장 정보 입력 및 출력
항공 수출에 필요한 서류 항공사 전달

지원자격

대학교 3학년 이상의 재학생 또는 기졸업이신 분
물류 및 무역 업무에 관심이 있으신 분

급여

시급 $17.5 (연봉 약 $36,400)
유급병가 6일
유급연차 10일

근무시간

Mon-Fri 8 시간 근무

주 5일 근무


[진행절차]

1. 상담신청 및 개별 상담 진행 

2. J1 비자발급 자격조건 검토 및 채용공고 관련 Q&A 

3. 영문이력서 작성 

4. 미국 기업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5. J1비자 수속 진행 

6.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7. 출국 및 입사


[기타안내]

▶ 본 채용의 전 과정(지원~비자발급)은 미국인턴 전문 에이전시인 (주)GHR이 진행하며, 파견직이 아닌 해당기업 소속으로 근무합니다. 

▶ 본 채용공고는 J1비자를 통해 미국에서 근무하게 되며, 근무기간은 비자규정과 개인의 상황에 따라 12개월 또는 18개월로 진행됩니다.

▶ J1비자를 신청하기 위해서 비자발급 비용이 발생하며, 발생하는 비용은 지원자가 부담합니다

 비용관련 상세 안내 (꼭 확인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usacoo/223979269585

▶ 본 공고는 적합자가 고용주 인터뷰에 합격할 경우 채용 마감일 이전이라도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문의 및 지원하기]

▶ 홈페이지 : www.ghramerica.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usacoo 

지원문의 : [email protected] (자유양식의 영문이력서를 메일로 지원해 주시면 됩니다)

 영문이력서가 없으신 경우 먼저 상담 신청해 주시면 되며, 상담 후 보내드리는 이력서 양식으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 상담신청 : https://forms.gle/QSdD64YRS8kRqyri7 

▶ 카카오톡 ID : “ghrghr” 검색 후 문의 또는 QR 코드 스캔 후 문의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