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39일 전

고객경험팀 채팅형 CS업무 담당자 (일본어 가능자 우대)
고객경험팀 채팅형 CS업무 담당자 (일본어 가능자 우대)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12월 22일(월) ~ 2026년 02월 01일(일)
모집직무
고객관리
고객관리/인바운드
영업/고객상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경기 의왕시 광진말로 54
근무지역
경기
홈페이지
지원방식
이메일

상세내용

고객경험팀 채팅형 CS업무 담당자 (일본어 가능자 우대)

접수 기간2025-12-22 ~ 2026-01-31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고객경험팀 채팅형 CS업무 담당자 (일본어 가능자 우대)(0명)
채용 형태

- 신입
- 팀원

담당업무

1. 고객 소통 (Communication CX) • 브랜드의 말투와 분위기에 맞게 친절하고 일관된 고객 응대 • 서비스 및 비즈니스 이해도를 기반으로 한 정확하고 친절한 고객 문의 대응 (전화대응 없음, 채널톡 채팅으로만 대응) • 서비스 공지·안내 사항 전달 및 고객 불편 최소화 지원 2. 고객 경험 개선 (Product CX) • 고객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헬프센터·FAQ 운영 및 개선 • 고객 문의(VOC)를 모아 불편한 부분을 정리하고 개선 제안 • 개발·운영 등 여러 팀과 협업해 서비스 품질을 높임 • AI 및 자동화 도구를 활용한 상담 효율화 및 품질 향상 지원

우대조건

• 일본어 가능자 • 일본어 관련 자격증(JLPT, JPT) 소지자 우대사항은 급여에 반영됩니다.

자격요건

학력

학력무관

근무조건
  • 급여

    연봉 2700만원 ~ 2800만원

  • 근무시간

    주5일 (주말 1일 이상 포함)

  • 근무지역

    경기 의왕시 광진말로 54 스마트시티퀀텀 C동 733호

전형 절차

Step1

서류전형

Step2

면접 (대면 혹은 온라인)

Step2

최종합격

지원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5-12-22 ~ 2026-01-31

  •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 (이력서 첨부필수)

복리후생
  • • 성과와 능력에 비례한 급여 산정 (6개월 마다 인사평가를 시행하며, 평과 결과에 따라 연봉인상 및 정사원 전환이 가능합니다.)
  • • 식대지원 (연 250만원 상당)
  • • 자사 플랫폼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 지원 (연 최대 60만원 상당)
  • • 공휴일 특별수당 지급
  • • 성과에 따른 스톡옵션 부여 기회 제공
  • • 경조사 지원 제도 운영 (경조금, 경조 휴가 등)
  • • 배움을 장려하는 환경 (사내 기술 공유 및 자율 스터디 활성화)
  • • 열린 소통과 협업 중심의 문화
  • 스톡옵션, 4대보험, 휴일(특근)수당, 연차, 정기휴가, 반차, 경조휴가제, 수평적 호칭사용, 인재육성 중시, 회식은 점심에, 자유복장, 점심식사 제공, 음료, 간식 제공, 주차장제공, 임직원 할인
문의
유의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