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34일 전

[인턴]구매지원팀 사무업무 담당자 (일본어 가능자 우대)
[인턴]구매지원팀 사무업무 담당자 (일본어 가능자 우대)
기업형태
스타트업
접수기간
2025년 12월 22일(월) ~ 2026년 02월 01일(일)
모집직무
자재/재고관리
구매관리
구매/자재/재고
무역/유통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경기 의왕시 광진말로 54
근무지역
경기
홈페이지
지원방식
이메일

상세내용

[인턴]구매지원팀 사무업무 담당자 (일본어 가능자 우대)

접수 기간2025-12-22 ~ 2026-01-31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인턴]구매지원팀 사무업무 담당자 (일본어 가능자 우대)(0명)
채용 형태

- 인턴 3개월
- 팀원

담당업무

1. 고객 니즈에 맞는 대행 주문집행 및 결제 • 고객 요청사항 파악 • 특이사항 및 리스크 점검 2. 외부 커뮤니케이션 • 배송 일정 및 재고 확인, 상품정보 확인, 고객 요청사항 전달 • 배송 진행상황 확인 3. 내부 커뮤니케이션 • CX(고객경험팀): 클레임 응대용 정보 제공, 외부 커뮤니케이션 현황 공유, 주문 진행 관련 정보 요청 • Other: 타 부서 프로젝트 협업 및 개별 주문 이슈 대응

우대조건

• 일본어 가능자 • 일본어 관련 자격증(JLPT, JPT) 소지자 우대사항은 급여에 반영됩니다.

자격요건

학력

학력무관

근무조건
  • 급여

    면접 후 결정 (주5일 기준 2700~2800만원)

  • 근무시간

    주4~5일 (주말 1일 포함)

  • 근무지역

    경기 의왕시 광진말로 54 스마트시티퀀텀 C동 733호

전형 절차

Step1

서류전형

Step2

면접 전형 (온라인 혹은 대면)

Step2

최종합격

지원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5-12-22 ~ 2026-01-31

  •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 (이력서 첨부 필수)

복리후생
  • • 성과와 능력에 비례한 급여 산정 (6개월 마다 인사평가를 시행하며, 평과 결과에 따라 연봉인상 및 정사원 전환이 가능합니다.)
  • • 식대지원 (연 250만원 상당)
  • • 자사 플랫폼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 지원 (연 최대 60만원 상당)
  • • 공휴일 특별수당 지급
  • • 성과에 따른 스톡옵션 부여 기회 제공
  • • 경조사 지원 제도 운영 (경조금, 경조 휴가 등)
  • • 배움을 장려하는 환경 (사내 기술 공유 및 자율 스터디 활성화)
  • • 열린 소통과 협업 중심의 문화
  • 휴일(특근)수당, 스톡옵션, 4대보험, 자격증수당, 연차, 정기휴가, 반차, 경조휴가제, 수평적 호칭사용, 인재육성 중시, 회식은 점심에, 야근강요 안함, 자유복장, 점심식사 제공, 주차장제공, 음료, 간식 제공
문의
유의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