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
서류전형
Step2
면접 전형 (온라인 혹은 대면)
Step2
최종합격
마감 39일 전
[인턴]고객경험팀 채팅형 CS업무 담당자 (일본어 가능자 우대)
접수 기간2025-12-22 ~ 2026-01-31
- 인턴 3개월
- 팀원
1. 고객 소통 (Communication CX) • 브랜드의 말투와 분위기에 맞게 친절하고 일관된 고객 응대 • 서비스 및 비즈니스 이해도를 기반으로 한 정확하고 친절한 고객 문의 대응 (전화대응 없음, 채널톡 채팅으로만 대응) • 서비스 공지·안내 사항 전달 및 고객 불편 최소화 지원 2. 고객 경험 개선 (Product CX) • 고객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헬프센터·FAQ 운영 및 개선 • 고객 문의(VOC)를 모아 불편한 부분을 정리하고 개선 제안 • 개발·운영 등 여러 팀과 협업해 서비스 품질을 높임 • AI 및 자동화 도구를 활용한 상담 효율화 및 품질 향상 지원
• 일본어 가능자 • 일본어 관련 자격증(JLPT, JPT) 소지자 우대사항은 급여에 반영됩니다.
학력
학력무관
급여
면접 후 급여 결정, 회사 내규에 따름 (주5일 기준 2700~2800만원)
근무시간
주4~5일 (주말 1일 이상 포함) 10시~19시
근무지역
경기 의왕시 광진말로 54 스마트시티퀀텀 C동 733호
Step1
서류전형
Step2
면접 전형 (온라인 혹은 대면)
Step2
최종합격
접수기간
2025-12-22 ~ 2026-01-31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 (이력서 첨부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