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23일 전

[케이뱅크] 고객센터 운영 담당자
[케이뱅크] 고객센터 운영 담당자
기업형태
대기업
접수기간
2025년 12월 24일(수) ~ 2026년 01월 17일(토)
모집직무
고객관리/인바운드
영업/고객상담
고객관리
인바운드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170
근무지역
서울
지원방식
접수페이지

상세내용

[케이뱅크] 고객센터 운영 담당자



[담당업무]

- 고객센터 운영 업무 지원

- QA 모니터링 업무 지원


[자격요건]

- 고객센터 및 상담 운영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꼼꼼한 업무 처리 습관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금융권 고객센터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OA, PC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채용과정]

- 서류전형 > 온라인 역량검사 > 면접전형 > 채용검진 > 최종합격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