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59일 전
[계약직] 셀러 운영 CX(Customer Experience) 담당(1년)[그립(Grip)을 소개합니다]
그립(Grip)은 새로운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개척한다는 사명으로 2018년 8월에 설립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그립을 통해 판매자는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모바일로 라이브 방송을 하고, 소비자는 실시간으로 판매자와 대화하며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립컴퍼니(Grip)는 이렇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Everyone can sell” 그립의 비전은 언제 어디서나 무엇이든 누구나 판매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국내 최초의 라이브커머스 전문앱으로 지난 2019년 4억원에서 시작한 거래액이 2020년 243억원, 2021년 858억원으로 늘어난데 이어 2022년도에는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여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그립컴퍼니는 이에 머물지 않고 다양한 판매 상품과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와 함께 고객 가치에 집중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립컴퍼니(Grip)는 이렇게 일하고 있습니다]
1. "Go for it!" Attitude : 우리는 해봅니다. 그리고 또 해봅니다!
2. Real Impact : 세상에 가치 있는 서비스를 만듭니다.
3. Integrity comes first : 스스로에게 떳떳합니다.
4. Passion for People : 사람에게 진심을 다합니다.
그립컴퍼니에는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및 핵심 인재들이 자율과 책임의 문화 속에서 활기차게 일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동료들과 가슴 뛰는 경험을 함께할 Right People 동료를 기다립니다.
[팀 소개]
채널확보팀은 그립(Grip) 앱 내에서 판매 활동을 하는 셀러를 유치하는 팀입니다.
셀러들은 방송을 개설해 라이브로 상품을 판매합니다.
우리는 셀러와 긴밀히 협력하여 성공적인 방송과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는 입점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직무 소개]
* 본 포지션은 1년 계약직 입니다.
셀러 운영 CX 담당자는 신규로 입점하는 셀러들과 유선, 채팅, 이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커뮤니케이션하여, 신규셀러들이 그립 플랫폼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포지션은 셀러들에게 공감과 신뢰를 바탕으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들이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관계를 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주요 업무]
• 셀러 입점 지원
- 입점 신청 셀러 승인 절차 지원 (입점 승인, 필요 서류 안내, 문의사항 응대 등)
• 초기 온보딩 지원
- 입점 이후 첫방송까지의 과정에서 필요한 제반 사항을 지원 (필요 자료, 교육/컨설팅, 커뮤니케이션, 서류 작업 등)
• 셀러 성장 지원
- 입점에서 온보딩 과정을 지원하면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수집하고 공유하여 개선하여 셀러의 초기 성장 기여
• 1년 이상의 셀러(판매자) CX 및 온보딩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과의 만남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니신 분
•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셀러의 니즈를 이해하고 해결하실 수 있는 분
• 강한 책임감으로 꼼꼼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신 분
• CX 분야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전문가가 되고자 하시는 분
• 이커머스 및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에서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아이디어를 고민하고 실행해 보신 분
• 카카오 통근버스 이용(정기권/일일권 구매 사용)
• 카카오 사내식당 '춘식도락' 이용
• 카카오 카페테리아 'Kafe' 이용(할인가 이용)
• 성장지원비(자기계발, 체력단련 등)
• 통신비 지원
• 그립(Grip) 임직원 쿠폰
• 서류 전형 > 1차 면접(직무&문화 적합성) > 최종 합격
[참고 사항]
• 직무 및 직책에 따라 레퍼런스 조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수습기간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면접 결과에 따라 추가 전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입사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입사)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