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80일 전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 중국 (인턴)[내 일상 속 놀이의 여정,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는 여가를 넘어 일상의 행복을 전파하는 기업입니다. 항공·숙박·패키지 등 여행은 물론 엔터테인먼트·문화·예술과 같은 모든 일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 플랫폼 기업입니다.
- 놀유니버스는 글로벌 트래블 플랫폼 ‘야놀자‘, 국내 대표 여행ㆍ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트리플 코리아(TRIPLE Kore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들 플랫폼은 각각 방대한 데이터와 개인화 AI(인공지능)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또 플랫폼 간 초연결과 시너지를 통해 고객 각각의 경험에 흩어진 즐거움을 하나로 잇고, 즐거움을 넘어 놀라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놀유니버스는 여가 산업 혁신을 통해 해외 관광객 유치에도 적극 나서는 한편 글로벌 메이저 OTA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사업 조직을 소개해요]
- 글로벌사업은 놀유니버스 전사를 통틀어 유일하게 외국인 대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글로벌 채널을 통해서 더 많은 외국인들에게 다양한 방한 여행 상품들을 제안하고, 당사의 강점인 K-POP과 연계된 특색있는 기획 상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채용담당자의 메시지]
- 놀유니버스 글로벌사업에서 중국어 구사가 가능하신 3개월 인턴 분을 채용해요.
- 샤오홍슈, 웨이보 등 중국의 주요 SNS 채널을 다루며 콘텐츠를 기획하고, 현지 마케팅 에이전시와도 협업해요.
- K-POP 및 중국 팬덤 문화, 콘텐츠 확산 흐름을 직접 경험해보신 분이라면, 더욱 빠르게 적응하고 유의미한 커리어 성장을 만들어갈 수 있어요.
- 5월 중순 내 합류 가능한 분을 우대하고 있어요.
[함께 할 업무예요]
- 중국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파크글로벌에서 판매되는 K-POP 콘서트 및 투어 연계 상품 마케팅을 담당해요.
- 샤오홍슈, 웨이보 등 중국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콘텐츠 기획 및 운영을 담당해요.
- 중국 내 마케팅 에이전시와의 협업을 담당해요.
- 중국 K-POP 팬덤에 대한 시장조사 및 인사이트 리서치를 담당해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중국어(만다린어)를 네이티브 수준으로 구사 가능하신 분
- 한국어 또는 영어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K-POP 팬덤의 일원으로서 콘텐츠 소비 및 참여 경험이 있는 분
- 중국 팬덤의 콘텐츠 소비 및 확산 방식에 대한 이해를 보유하신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N배 좋아요]
- 중국 소셜미디어(샤오홍슈, 웨이보 등) 활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중국 디지털 광고 환경에 대한 이해를 보유하신 분
[함께 할 동료의 메시지]
- 글로벌로 성장하는 사업의 일원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즐겁게 일할 수 있어요!
[합류 여정]
-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기타사항]
- 해당 포지션은 3개월 인턴 포지션입니다.
- 상황에 따라 과제 또는 추가 인터뷰, 평판조회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업 보호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합니다.
- 채용 절차 진행 시 구직자에게 수령한 서류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 확정일 이후 1년 동안 보관하고 이후 파기합니다.
- 각 전형에서 허위 사실이나 부정행위 발견 시 즉시 영입 절차가 중단/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 자유양식의 이력서를 아래 링크로 지원
https://careers.nol-universe.com/o/154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