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55일 전

[패스트파이브] 인바운드 담당자
[패스트파이브] 인바운드 담당자
기업형태
중견기업
접수기간
2025년 05월 02일(금) ~ 2025년 06월 30일(월)
모집직무
채용인원
0명
회사위치
근무지역
지원방식

상세내용




[회사 소개]

패스트파이브는 ​아시아 ​최초/최대의 ​공간 플랫폼이라는 ​비전을 갖고, 전통산업인 부동산 ​시장의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합니다. ​패스트파이브는 공간은 ​물론 ​서비스, 커뮤니티, ​인프라를 ​모두 ​갖춤으로써 일하는 공간을 ​WaaS(Workplace ​as a Service)로 ​새롭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직무 소개]

인바운드 담당자는 ​패스트파이브 오피스 ​상품의 ​잠재 고객과 ​통화를 통해 ​고객 ​니즈에 잘 들어맞는 ​상품을 제안하고, ​필드 세일즈로 연계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세일즈 과정에서 첫 고객 대응을 담당하는 역할인 만큼, 신속하게 고객의 정보를 확인하고 이를 유관 부서에 이관하여 신규 영업기회를 확보합니다.


[주요 업무]

  • - 마케팅 활동을 통해 들어온 잠재 고객(리드)을 컨택(콜)합니다.
  • - 잠재 고객의 수요를 정확하게 캐치하고, 필요 정보를 획득하여 CRM툴(salesforce)에 기록한 후 적합한 오피스 상품을 제안합니다.
  • - 잠재 고객의 수요 트렌드를 분석하고 그에 걸맞는 다양한 응대 시도를 통해 패스트파이브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는 패턴을 도출합니다.


[자격 요건]

  • - 6개월 이상의 유선 고객상담 및  텔레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 사항]

  • - 영업 경험이 있는 분


[근무 조건]

  • - 근무형태: 계약직 6개월 (3개월 수습 기간 적용, 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
  • - 근무부서: 공유오피스세일즈그룹 사업관리팀
  • - 근무지: 패스트파이브 사당점 (관악구 남현3길 61)
  • - 근무시간: 주 5일, 09:00~18:00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