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트래커 홈페이지 리뉴얼

와이즈트래커(Wisetracker)

와이즈트래커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 

와이즈트래커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그동한 내부에서는 어떻게 홈페이지에서 와이즈트래커 서비스를 쉽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을지 고민이 많았는데요. 깊은 고민의 결과, 업데이트된 홈페이지에서는 와이즈트래커의 기능과 장점을 보다 효과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1. 메인페이지를 슬라이드로 구성해 와이즈트래커의 기능과 각 기능별 상세페이지로의 이동이 용이해졌습니다.

 

2. Feature 페이지를 Mobile Attribution (모바일 광고 성과 분석)과 Behavioral Analytics (사용자 행동 분석)으로 나누어 각 항목별 세부 기능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3. 사용자들이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Pricing Guide 와 Support 페이지에 FAQ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평소 모바일 앱 분석 툴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와이즈트래커 홈페이지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문의사항이나 개편된 홈페이지에 대한 피드백이 있다면 언제든 contact@wisetracker.co.kr 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와이즈트래커는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WISETRACKER는 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부터 In-app 이용자/컨텐츠 분석, 푸시메시지 최적화까지 지원하는 모바일 통합 분석/타겟팅 솔루션입니다. 와이즈트래커 솔루션의 무료체험을 원하실 경우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WISETRACKER가 제공하는 무료 데이터 분석 컨설팅를 원하신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main2


#와이즈트래커 #디자인 #기획 #개발 #홈페이지 #리뉴얼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