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 8월 사랑의 쌀 나눔 @구로구청

(주)에듀윌

8년째 계속된 나눔활동,
기증한 쌀만 무려 9,222포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매달 함께하는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
지난 829, 에듀윌 인근에 위치한 구로구청에 100포대의 사랑의 쌀을 기증하고 왔다는 소식인데요!



기증식에는 구로구청 이성 구청장님과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님께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다고 하는데요!

이번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은 추석을 앞두고 폭등한 쌀값으로
어려운 처지에 놓인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었던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_^


에듀윌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써 2011년부터 매달 꾸준히 100포대씩 쌀을 나누고 있는데요.
8년간 기증해 온 쌀이 무려 9,222포대로,
한끼 식사로 환산하면 약 461,100 인분에 달하는 양이라고 합니다!



기탁받은 쌀 100포대는 '구로희망 푸드마켓'으로 이동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푸드마켓은 식품 지원이 필요한 결식 아동, 무의탁 노인, 노숙인 등 저소득층이 방문하여
원하는 물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이용자 중심의 마켓이라고 하는데요! 
모쪼록 많은 이웃들에게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에듀윌은 매달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 외에도 장학재단, 임직원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대학생 봉사단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① 장학재단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산하 장학재단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학업에 열중하지 못하는 인재를 발굴하여 학업에 전념토록 하기 위해 2009년 서울시 교육청의 설립 허가를 받아 설립되었습니다.   2010년 에듀윌 장학생 1기 10명 선발 후, 매년 중학생 10명씩을 선정해 졸업할 때까지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② 임직원 나눔펀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매달 직원 5천원, 회사 5천원씩 1인당 1만원씩 적립하는 '임직원 나눔펀드'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에듀윌의 도움이 꼭 필요한 곳에 기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③ 검정고시 지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검정고시 지원은 2004년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주변의 몇몇 어려운 분들에게 검정고시 온라인 과정과 교재를 지원해 드리곤 하던 일환의 일들을 정례화 하여,
2009년부터 법무부, 소년보호협회, 서울시복지재단 등 관련 기관과 하나 둘 지원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④ 대학생 봉사단


에듀윌 대학생 봉사단은 우리나라의 차기 리더로 성장할 대학생들이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경험을 배우고, 나눔을 실천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2018년 4월 창단되었습니다. 보호관찰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지원 교육봉사, 명예 보호관찰관 활동, 기타 노력봉사 등을 수행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에듀윌의 모습, 지켜봐주세요!

지금까지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하는 '에듀윌'이었습니다!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