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2019 Year End Party!'

주식회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19년을 마무리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모습은 어떨까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송년회가 지난달 19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됐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을 비롯해 이루다마케팅, 쓰리케어코리아 등 관계사들도 참여한 이번 송년회에는 시상식, 레크레이션, 등 연말종합선물세트가 준비되었는데요 젊음과 열정으로 뭉친 그 뜨거운 현장으로 고고!!

연말을 알리는 크리스마스트리가 보네요 본격적인 송년회 행사 시작에 앞서 브랜드엑스 프로들을 기다립니다.

삼삼오오 모여 자리에 착석한 브랜드엑스 프로들. 드디어 송년회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짝짝짝!

첫 순서는 대표님들의 인사말씀! 가장 먼저 이수연 브랜드엑스 대표님께서 브랜드엑스 프로들에 대한 고마움과 회사에 대한 진심을 담은 솔직한 마음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최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몇 년째 사복을 입지 않고 젝시믹스 제품만 입고 생활하며 제품 테스트에 집중한다'고 말씀하신 이수연 대표님. 젝시믹스 브랜드에 대한 애착과 열정이 전달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어서 최범석 이루다마케팅 대표님의 인사 말씀이 있었습니다. 그간의 소회를 밝히며 한 걸음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의지를 다지자고 당부하셨습니다.

쓰리케어코리아 정지열 대표님께서는 내년에는 브랜드 성장 날개를 달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히셨습니다.

마지막으로 강민준 브랜드엑스 대표님께서 발표의 시간을 가지셨습니다. '인재와 기술, R&D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제품을 만드는 기업이 되자'고 밝히며 '프로정신'으로 뭉치자고 강조하셨습니다. 브랜드엑스의 비전과 가치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정말 수고가 많았던 브랜드엑스 프로들. 브랜드엑스 프로들이 직접 뽑은 우수사원 시상식이 진행됐습니다. 우수사원상은 친절상, 성실·끈기상, 인기상으로 나누어 수상자를 각각 선정해 시상을 진행하였습니다. 브랜드엑스 성장과 동료들을 위해 열과 성을 다 한 프로들 칭찬해!

금강산도 식후경! 뷔페 음식으로 배고픈 배를 달래봅니다 :)

타로점, 캐리커쳐, 전자다트 등 이번 행사를 위해 마련된 힐링체험 이벤트로 연말 분위기를 만끽했습니다.

김재욱 개그맨의 진행으로 이뤄진 2부의 행사의 시작은 레크레이션! 경품 추천과 레크레이션으로 분위기가 한껏 up up.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의 주인공은 누가 됐을까요?

송년회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하이라이트 브랜드엑스 최고의 '예능인(?)'을 찾는 장기자랑이 시작됩니다.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 끼가 넘치는 브랜드엑스 프로들 덕분에 행사장의 열기가 달아올랐습니다. 최고 득표를 얻은 1등 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화려한 복장을 입고 '한잔해' 트로트곡을 부르며 혼자 무대를 꽉 채운 이진선 프로님이 1등을 차지합니다.

시상과 행운권 추첨으로 숨가쁘게 달려온 오늘 행사도 모두 마무리 됐습니다. 오늘을 기념하며 마지막으로 단체 사진을 찰칵. 브랜드엑스인 2020년에도 모두 화이팅!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