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lstreet English International Conference 2018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코리아 (주)

Hello, Everyone! Welcome to Wallstreet English!

인터내셔널 기업인 월스트리트 잉글리쉬의 본사는 어디일까요? 바로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인데요!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본사에서는 2년 마다 한 번씩 전 세계의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센터에서 우수 사원을 뽑아 바르셀로나로 초청하는 "Winning Together"워크샵을 진행합니다.


물론 우리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코리아에서도 초대된 우수 사원들이 있습니다! 2018년 5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즐거운 "Winning Together", 현장을 좀 더 살펴볼까요?





* WSE International Conference 2018 - Winning Together



월스트리트 잉글리쉬가 운영되고 있는 전 세계 29개국에서 선발된 우수 사원들이 이렇게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우수 사원에 대한 표창은 물론, 영어 교육에 대한 제품, 기술, 마케팅 운영 및 프랜차이즈 개발 같은 주요 분야에 대한 최신 정보를 포함하여 앞으로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전망들을 발표하는 중요한 자리이기도 했습니다.

월스트리트 잉글리쉬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고 뿌듯하기도 한 즐거운 행사였습니다! 



이렇게 중요하고 즐거운 행사에 선발되어 온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코리아의 우수 사원들은 누구일까요?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코리아에서 바르셀로나까지 초청된 저희의 자랑스러운 컨설턴트(CT)와 퍼스널튜터들(PT)입니다!

가운데에 저희 대표님도 함께 계시네요! ^^



이번 워크샵은 월스트리트 잉글리쉬에서 영업을 담당하는 컨설턴트, 그리고 회원 서비스 및 학습관리를 담당하는 퍼스털튜터가 모여 본인이 가진 영업스킬, 서비스 스킬 등을 공유하는 자리였습니다. 각국의 챔피언들끼리 모인자리이기에 서로의 베스트 퍼포먼스들을 아낌없이 뽐내고 공유하는 멋진 시간을 보냈답니다!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인터내셔널 팀 중에서도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코리아와 가장 가까이 일하는 본부 직원들과도 오랜만에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코리아에서 근무하다보면 화상 컨퍼런스 콜에서 자주 자주 만나게 되는 얼굴들입니다. 정말 반갑네요!




역시 행사의 마지막은 파티!


맛있는 음식과 술, 그리고 좋은 날씨를 만끽하고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3박 일정을 보내고 온 우리 직원들 정말 축하하고 또 부럽기도 합니다 :-) 월스트리트 잉글리쉬의 컨설턴트, 퍼스널튜터 모두에게 동등한 참석 기회가 있으니 다음 인터내셔널 본부 방문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