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컬쳐데이 #1, 다같이 운동합시다!

 

코인원

'가을 하늘이 높으니 말이 살찐다'

바야흐로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을은 날씨가 매우 좋은 계절임을 형용하여 이르거나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이르는 말이죠.

그래서 일까요? 코인원 크루들의 활동성도 증가하기 시작했답니다 :)

코인원에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전설의 사조직 'D라인'이 존재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뺄 수 있을 것 같죠? NONO~ 앙대요~' 라는 어록을 만들며 코인원 크루들의 마음뿐만 아니라 몸도 풍족하게 살찌우는 역할을 하는 모임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서로의 배둘레를 대결하기보다 건강지수를 높이자는 미션 아래, 'D라인'이 코인원의 운동 컬쳐데이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헛둘헛둘, 영차영차' 운동 BGM으로 가득찬 즐거운 코인원 컬쳐데이 현장, 함께 살펴볼까요!

※ 코인원 컬쳐데이란?

1달에 1번, 코인원 크루의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코인원의 멋진 복지 중 하나입니다.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고픈 4명 이상의 코인원 크루를 모집할 경우, 내부 규칙 범위 내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지원합니다. 영화, 서핑, 볼링, 꽃꽂이 등 업무에 지친 코인원 크루의 심신을 즐겁게 달래드려요!


Part1. 2018 긍정 하프 마라톤 대회

우리 앞모습은 지켜주도록 해요, 땀범벅이 된 코인원 크루!

티셔츠를 자세히 보면, 해외송금서비스 CROSS 로고가 보인다는 사 to the 실!

* 본 사진의 CROSS 로고 티셔츠 착장은 '2018 긍정하프마라톤' 주최 측 (주)굿러너컴퍼니와의 사전논의로 허용되었습니다.



지난 9월 30일(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2018 긍정 하프 마라톤 대회'가 열렸습니다.

활동성이 마구마구 증가하고 있는 코인원 크루도 무려 20명이나 참가했답니다. 보다 즐거운 달리기를 위해 다같이 단체 티셔츠까지 제작하는 불꽃 열정!

'걸음팟, 삼겹살팟' 등 여러 어록을 남기며 시작하기도 전에 엄살을 부리기도 했지만, 단 한 명의 낙오자없이 모든 크루가 10km 코스를 완주했습니다. (모두모두 수고하셨어요!)

다음날 온몸의 근육통을 호소하며 마라톤의 후유증을 남기기도 했지만, 크루들은 내년 봄 마라톤도 다시 한번 도전할 예정이에요!

Part2. 내가 바로 거미손, 코-클라이밍

내가 바로 코인원의 거미손이다! #우리가_바로_스파이더맨

마라톤에 이어, 소개해 드릴 컬쳐데이 Part 2. 바로 클라이밍입니다.

친숙하지만 생소한(?) 최근 인기 스포츠로 급부상하고 있는 실내 클라이밍!

컬쳐데이 아이템으로 클라이밍이 제안된 순간, 호기심 많은 코인원 크루들은 흥분하기 시작했는데요. 처음 도전해보는 크루들이 대부분이었지만 모두 설레는 마음으로 클라이밍을 즐기고 왔답니다. 장소는 바로 K2 클라이밍센터.

하지만 막상 클라이밍이 진행되자 자신의 실력을 숨길 수 없는 숨은 고수들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이런 사실을 모른체 커뮤니케이션팀 '김모' 크루는 숨은 고수에게 스파이더맨 대결을 신청하기도 했다는데요.

그의 무모한 도전은 본의 아니게 '근육뻠삥'으로 이어졌고, 당일 저녁에 있었던 그녀와의 이태원 데이트를 몸짱의 모습으로 성공리에 마쳤다는 후문!

쨘, 요리조리 왔다갔다! 클라이밍 숨은 고수 은주님 :3

Part3. 코인원의 전통 풋살모임, Conaldo

코날도와의 풋살 대결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

마지막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코인원의 전통적인 풋살소모임, 'Conaldo(코날도)'입니다.

코인원 창사 이래부터 긴 역사를 갖고 있는 만큼, 크루들이 많은 애정을 갖고 있는 소모임입니다.

코인원 풋살 소모임에는 의외로 '은둔 고수'가 많이 모여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분데스리가에서 보던 그 화려한 플레이. 코인원에서도 볼 수 있어요. 

같은 업계, 자회사, 파트너사 등과 함께하는 정기적인 친목 도모도 진행 중인만큼, 코날도의 화려한 플레이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대결을 신청해 주세요!

자랑스러운 코리미어리그 :-)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컬쳐데이가 지금도 코인원에서 펼쳐지고 있답니다. 컬쳐데이를 통해서 일뿐만 아니라 문화생활도 100% 열정적으로 즐길 줄 아는 코인원 크루들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어 좋았는데요. 이는 곧 업무효율성으로 이어진다는 사실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재미있어 보인다구요? 그럼 함께 하시죠! 코인원은 NEW 코인원 크루를 언제나 환영합니다. 코인원 채용 망설이지 말고 두드려주세요!


#코인원 #블록체인 #기술기업 #암호화폐 #스타트업인사이트 #기업문화 #조직문화 #사내복지 #신나는분위기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