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워크샵은 없었다. QP의 플레이샵 전격공개! 

 

퀀텀파이러츠(주)

오늘은 한 달에 한 번 있는 플레이샵날..! QP는 매주 주간정박이라 불리는 크루 자체 기획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매달 4번의 정박 중 한 번은 조기 퇴근하고 크루들 간의 친목을 다지는 플레이샵으로 진행됩니다! 특히나 이번 달 플레이샵은 7월 1주, 2주 차의 진행했던 TED의 마지막 파트! 상윤님의 <고기 기가 막히게 굽기>세정님의 <리얼 트루 러브 스토리>도 진행됐습니다😍 그럼 같이 출발해볼까용?

플레이샵이 있는 날은 5시에 퇴근을 시도하는데요, 5시 퇴근을 위해 크루들이 고군분투해,, 5시 아니 5시반에 퇴근할 수 있었습니다!

(고기 먹을 생각에 신난 크루들)

이번 플레이샵을 기획한 정박특공대는 상윤님의 고기 강연을 위해 특별히 실내캠핑고기집을 예약했습니다.

믹스의 신, 재은님이 열정적으로 주문해주고 계시는 뒷모습이 보이네용. 크루들 중 몇 분은 슬프게도 6시에 예정된 업무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고기가 나오기 전까지 불태우는 중입니다..!화이팅! 끝낼 수 있어!

(고기를 먹기 위해서라면 모든 것이 일사천리)

나머지 크루들은 고기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가연님의 '인싸하트 만들기'를 따라 해봅니다. 사진을 보아하니 가연님 빼고 모두가 실패한 것 같네여.. 인싸되기는 틀린것 같습니다.

(인싸 하트.. 그게 뭔데...)

열심히 하트 연습을 하다 보니 고기가 나왔습니다!!! 일단은 잠깐 고기 감상 좀 하시죠 ㅠㅠ

고기를 맛있게 먹으며 세정님의 <리얼 트루 러브 스토리>에 대한 강연을 시작했습니다. 내용이 궁금하신가여?? 죄송하지만 저희는 다 절대 비밀로 하겠다고 선서를 했기 때문에 비밀로 하겠습니다..

(세정님의 열정적인 강연으로 모두 너무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캐릭터로 대신합니다)

그럼 이젠 고기와 음료를 신나게 즐길 차례겠죠?? 모두 씬나게 Let's get it!!!!!!!!!!!

나중에는 맛있게 먹기 위해 소리 굽쇠까지 동원해가며 먹었답니당^^ 얼마나 즐거웠는지 다들 느껴지시죠???ㅋㅎ..

(프랭크..그거 내려놓아요...)

7시에 플레이샵이 끝난 후, 크루들은 공식적으로 해산하고 불금을 더 즐기고 싶은 크루들은 신나게 다음날을 맞이했습니다! 이 이후에는 제보받은 사진 두 장으로 축약해서 보여드릴께용..

신나는 QP플레이샵 어떠셨나요?? 다음 주 7월의 마지막 주는 크루들이 기획했던 한 달간의 정박을 회고하고 다음 달인 8월의 정박을 기획하는 주간입니다. 다음 달은 또 어떤 즐거운 정박들이 기획될지 기대해주세요!

덧붙여, QP는 현재 퍼포먼스 마케터, 검색광고마케터, 웹 시니어 개발자 직무의 크루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놀 때는 확실히 노는 크루들과 정박을 즐기며 치열하게 항해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공고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기다릴게요:)

https://blog.naver.com/haejeok_kwon/221566691682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