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마지막 아마존코리아 세미나!

컨택틱과 함께합니다 :)

컨택틱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셀러들의 성공적인 아마존 진출을 도와주는 컨설팅 회사이자 대행사, 주식회사 컨택틱의 이이삭 대표입니다.


벌써 2019년이 한 달도 안남았습니다... 2019년 새해 목표 중 하나로써 아마존 진출을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 혹시 아직도 아마존 진출을 안하신 분이 계신가요? 만약 그게 본인이라면, 2019년 마지막 기회를 드립니다 :)


2019년 아마존 코리아 마지막 세미나 신청하기!


아마존 코리아와 컨택틱이 아직 아마존에 진출하지 않은 분들을 대상으로 2019년 마지막 아마존 세미나를 12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합니다. 이 세미나를 참석하시는 분들은 2020년에 아마존 진출을 하면서 각종 혜택을 얻게 되시니, 어차피 아마존 진출을 해야하는 상황이라면 이번 세미나 꼭!! 참석해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컨택틱도 15분 가량 발표를 하는데, 여러분들에게 '올바른 시장조사 및 상품선정'에 대한 주제로 발표하게 됩니다. 아마존은 시작이 반입니다. 그리고 그 시작의 큰 폭을 차지하는 게 상품 셀렉션입니다. '어떤' 상품을 판매할 것인지에 따라 여러분의 아마존 진출은 성공적이 될 수도 있고 부진할 수 있습니다. 짧지만, 강렬하게! 제게 허락된 15분의 시간 동안 여러분들께서 잊지 못할 큰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발표를 준비했으니, 해당 사항이 있으신 분들 (아마존에 아직 진출하지 않은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


- 목적 : 셀러모집 및 SPN 의 네트워크 확장

- 일시 : 12월 12일 오전 10시

- 장소 : 아마존 대회으실

- 대상 : 고객사중 아마존 신규셀러 대상업체 30여개


2019년 아마존 코리아 마지막 세미나 신청하기!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자리가 한정되어 있다보니 선착순 30개 기업만 받고 있습니다.



2019년 아마존 코리아 마지막 세미나 신청하기!



#아마존 #아마존교육 #아마존세미나 #아마존코리아 #아마존판매 #아마존셀링 #아마존진출 #아마존입점 #아마존지원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