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al Launch] 바이럴런치 20%할인쿠폰 받고 가입하기! (신규가입 시)

컨택틱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컨택틱입니다!

아마존에서 상품등록할때 바이럴런치 많이들 이용하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럴런치 이용시 20% 할인쿠폰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바이럴런치 신규가입 대상자들에게 해당하는 내용이지만

"나는 이미 바이럴런치에 가입이 되어있는데 할인을 원한다!"하시는 분들은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1. Viral Launch 웹사이트 접속하기

우선 다음 링크를 클릭해서 바이럴런치 웹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할인을 받으시려면 꼭 다음 링크를 통해 접속해주셔야합니다.


2. View Plans 클릭하기

Viral Launch 웹사이트에 잘 접속하셨나요? 그러면 밑의 스크린샷 이미지처럼 "View Plans"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가입 플랜 선택하기

컨택틱 링크를 통해 접속하니 기존 가격에서 20% 할인된 금액이 보이시죠? 그렇다면 맞게 하고 계신겁니다.

이제 "Sign Up" 버튼을 눌러 가입 플랜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Beginner랑 Pro플랜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시장조사, 키워드 조사, 상품등록, PPC 캠페인, 랭킹 모니터링"하는데 쓰신다면 Pro플랜을 추천드립니다!

3. 가입 정보 입력하기

다음 차례는 가입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빨간색으로 체크된 부분에 입력해주세요.

오른쪽에 있는 칸은 월 단위로 구독할건지 연 단위로 구독할건지 표시하는 부분인데요.

참고로 연간 구독(Annual)은 무려 40%나 할인됩니다! (연구독을 선택하면 1년치 비용이 일시불로 청구됩니다.)

3. 결제 정보 입력하기

이제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 (VISA/MASTERCARD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Subscribe를 누릅니다.

4. 끝!

축하드립니다! 이제 문제없이 Viral Launch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