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al Launch] 바이럴런치 20%할인쿠폰 받고 이용하기! (계정이 이미 있을 시)

컨택틱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컨택틱입니다!

아마존에서 상품등록할때 바이럴런치 많이들 이용하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럴런치 이용시 20% 할인쿠폰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Viral Launch에 이미 가입이 되어있는데 할인을 원하시는 분들께 해당하는 내용이므로 Viral Launch 신규 가입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음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Viral Launch] 바이럴런치 20%할인쿠폰 받고 가입하기! (신규가입 시)

그럼 시작해볼까요?

1. Viral Launch 웹사이트 접속하기

우선 다음 링크를 클릭해서 바이럴런치에 접속해주세요. 할인을 적용시키려면 꼭 다음 링크를 통해 접속해주셔야합니다.

Viral Launch 20%할인쿠폰 받기 클릭!

2. Viral Launch 로그인 하기

위의 링크로 접속했으면 이제 로그인을 해주세요.

3. 플랜 선택하기

월 구독 Monthly(20% 할인) 또는 연간 구독 Annual(43% 할인)을 선택하고

PRO SELLER에 해당하는 SELECT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Annual을 선택하면 1년치 비용은 일시불로 청구됩니다.)

4. 할인 적용하기

SELECT를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만약 할인이 적용이 안되었다면 할인코드 "KONTACTIC"을 수동으로 입력하신 뒤 APPLY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SUBSCRIBE NOW를 눌러주세요.

4. 결제 정보 입력하기

이제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 (VISA/MASTERCARD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Subscribe를 누릅니다.

4. 끝!

축하드립니다! 이제 문제없이 Viral Launch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