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FF(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 Part②공용가구(로비·라운지/퍼블릭) 

[상해가구박람회]

(주)동연디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한 상해가구박람회 Part①오피스가구에 이어서
Part②공용가구(로비·라운지/퍼블릭)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Part②공용가구(로비·라운지/퍼블릭)는 좀 더 알록달록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Part①오피스가구보다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래도~Part①오피스가구 한번 보고 오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http://blog.naver.com/dongyeondesign/221113926835

이제부터 Part②공용가구(로비·라운지/퍼블릭)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1인용 소파 입니다.  

1. 1인용소파

광저우가구박람회에서는 모듈소파를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상해가구박람회에서는 대부분 1인용 소파였으며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여 보는 순간 예쁘다! 하는 제품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답니다. 
또한 직선보다는 곡선으로 이루어진 소파가 많았으며
다리는 원목 또는 철재로 심플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소파가 많이 있었습니다. 
휴게공간은 물론 사무실,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소파랍니다 :)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였고 곡선으로 이루어진 소파가 많죠?
투톤으로 이루어진 컬러도 많이 볼 수있었답니다 투톤으로 되어 단조롭지않고 감각적으로 보인답니다 :) 

2. 스툴

다음은 스툴입니다. 1인용소파가 많아진 만큼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스툴도 많아졌답니다.
기존에 나오는 원형이나 사각형 외에 디자인이 가미 된 제품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앉기 편하게 오목한 디자인이라던가 이동이 용이할 수 있게 손잡이를 부착한 디자인 더나아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툴까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갖춘 스툴을 많이 볼 수 있었답니다!

알록달록한 원형스툴은 앉아서 옆에 손잡이를 당기면 내려가고 일어나서 손잡이를 당기면 올라가는 제품입니다.
기존 사무용의자와 기능이 동일하다고 보면 될거같아요!
가벼운 미팅공간에 딱딱한 사무용의자보다 이런 스툴의자를 두면 월씬 더 감각적이며 효율적인 미팅 공간이 될 거같아요! 

조금 다른 스타일의 스툴입니다. 바의자 타입의 스툴이며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

3. 다용도의자, 소파

다음은 다용도의자입니다. 가볍게 사용할 수있는 의자 또는 소파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보여드렸던 1인용 소파의 경우 안락느낌이 강한 반면 지금 소개드리는 의자와 소파는
로비공간, 휴게공간, 회의공간, 카페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가능한 소파랍니다 :)
등좌판의 경우 플라스틱, 패브릭, 인조가죽, 펠트 등 다양한 소재로 마감이 되었으며
다리는 철재, 다이캐스팅, 목재 등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4. 플라스틱 사출 의자

다용도의자 중 한가지인 플라스틱 사출의자입니다.  많은 종류의 플라스틱 사출의자를 볼 수 있어 별도로 소개드릴려고합니다 :)
플라스틱 사출의자는 컬러가 다양하며 가볍고 곡선적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5. 파티션

세워두는 파티션 입니다. 구획을 나눌때 파티션을 많이 사용하는데 기존 파티션은 전체를 가리기때문에 답답할 수 있습니다. 
광저우가구박람회에서도 볼 수 있었던 디자인이 들어가 세워두는 파티션입니다. 
별도의 설치 없이 세워두기때문에 심플하며 편리하답니다!
또한 디자인이 들어가서 재미있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6. 그 외

그 외 귀여운 소파 테이블과 캐비닛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있었답니다 

상해가구박람회에서 본 공용공간은
다양한 컬러의 소파와 투톤으로 이루어진 소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아기자기하며 곡선을 가미한 디자인을 많이볼 수 있었답니다
공용공간 쪽은 광저우가구박람회와는 조금 달라진 트렌드를 볼 수있는 박람회였습니다!
이상으로 Part②공용가구(로비·라운지/퍼블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상해 #가구박람회 #중국상해가구박람회 #ciff #외국가구박람회 #중국상해 #가구추천 #가구제안 #소파 #테이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