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많은청년들 4주년 제주워크샵_1일차

주식회사 꿈많은청년들

#꿈많은청년들 이 4주년을 맞이하여 5.16-5.18간 #제주도#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저번에는 강원도로 워크샵을 갔었는데 이번에는 늘어난 꿈청 직원들과 함께 多인원으로 제주도까지 다녀왔어요 "◡"✿

2박 3일동안 열심히 담았던 꿈많은청년들의 제주 워크샵 모습! 같이 함께 볼까요?

안녕, 제주 _ 꿈많은청년들 2019 제주워크샵

1일차 - 제주 동문 시장 : 삼양상회, 금메달 식당

> 레포츠랜드 > 월정스캔들 카페 > 마빌릭 스파&풀빌라 숙소

김포 > 제주 _ 제주의 상징 돌하르방!

다행히 늦은 사람 아무도 없이! 아침에 김포공항에서 모두 모여 제주도로 향했습니다.

날씨도 설레일만큼 좋아서 가는내내 다들 들떠있는 분위기였어요 :) 비행하는 동안 아래를 내려봤는데 "여기 한국맞아?" 싶을정도로 바다가 깨끗하게 잘 보이더라고요! 누가봐도 제주_ 제주의 상징 돌하르방이 반겨줬습니다.

당장이라도 순례자길 걸을 기세의 배낭여행객st

제주 공항에 도착해 전기차를 렌트하고 곧바로 #제주동문수산시장 으로 향했습니다 "-"

제주 동문시장에는 수산시장뿐만 아니라 축산시장처럼 육류도 팔고 여러 잡화도 팔고 제주 기념품 파는 곳들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녁에 먹기위해 제주도에 왔으니 싱싱한 회 (딱새우, 연어, 자연산 돔)도 사고! 흑돼지 목살에 족발도 샀습니다 ㅎㅎ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수산시장에서 갈치를 주문해서 바로 근처 식당에서 조리해주셨어요!

대표님이 미리 알아보고 간 #삼양상회 에서 갈치들을 사고 #제주금메달식당 으로 향했습니다.

갈치구이와 갈치조림으로 해서 먹었는데 저 진짜 비린거 못먹거든요? 근데 여기는 정말 비린 거 하나없이! 갈치 살도 정말 부드러운게 제주도에서 먹은 음식들 중 최고..b 원탑이었습니다..!

1일차 - 레포츠랜드 : 현실 카트라이더

> 월정스캔들 카페 > 마빌릭 스파&풀빌라 숙소

제주 동문시장에서 기념품도 사고~ 제주 먹거리 장도 보고! 곧바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레포츠랜드 로 향했어요!

레포츠랜드는 마이리얼트립이나 쿠팡 제주투어 사이트 등에서 패키지로 묶어서 팔더라고요~ 저희도 카트+짚라인 / 사계절 썰매로 패키지를 선택했지만 이 날 학생들이 많아서 카트만 탈 수 있었답니다.. 8ㅅ8

아쉽기도 했지만 오히려 다행이라고 느꼈던게 사계절 썰매는 스프링쿨러를 아주 사정없이 때리더라고요...? (했으면 얼굴이 녹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예상..)

카트도 생각보다 길게해서 한 15분-20분정도? 그렇게 짧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사진 보시면 팔에 까만 기름때가...

전 면허도 없어서 범퍼카 마냥 앞차를 박아버리면 어떡하나.. 라는 걱정때문에 안전 운행 ☆을 했는데요~ 다른 분들은 (특히 해리슨님) 그냥 한 손으로 휙휙 베스트 드라이버 마냥 운전하셨습니다. 증말 사진 찍어드리고 싶었는데 핸들에 두 손 떼면 = "100만원" 사고 처리비용에 두려운 나머지 조심히 떨며.. 운전..

다른분들은 진짜 빠르게 달리시더라고요! 현실 카트라이더였습니다_ 맨날 점심시간때 폰으로 카트라이더 게임 했었는데 다들 이거를 위한 빅픽쳐였나 봅니다..(?)

Lion님이 이거슨 필수템이라며 챙긴 꿈청해적기를 들고 단체컷! :)

레포츠랜드에서 카트를 타고 열심히 달려 #함덕 >> #월정리 해변 코스로 향했습니다! 이 날 바다색깔도 예쁘고 날씨도 좋아서 정말 뷰가..! 최고였어요.

월정리 카페에 도착해서 단체샷을 찍고 싶었는데 ㅠ 찍어줄 사람도 없고.. 찍을 곳도 마땅치 않았거든요..! 근데 얼리어답터 Harrison님이 애플워치로 요리 조리 하시다 단체샷 찍어주셨는데..이것은 정말 신문명.. 역시 사람은 아는게 많아야 몸이 편합니다..

꿈청 막내들끼리 찍은 컷-☆! 잘나오지 않았나요? 순서대로 Solbi, Ari, Oliver, Lion, May, Elena 입니다 파릇파릇하네요 그 중 맨 오른쪽이 제일ㅎ

청일점 Oliver_Oliver님은 좋겠다 ^^ 사방팔방 다 례쁜 꽃밭이어서 ^^;;

#월정스캔들 : #카페기억해 는 뷰도 정말 예뻤지만 2층에 있는 캔들 공방이 최고였습니다.. 안그래도 제주 바다를 담은 향초를 사고 싶었는데! 정말 예쁘고 다양한 디자인의 캔들을 파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여기서 지름신와서 샀어요... 후회less 진짜 예쁩니다..!

대표님 인생샷1

솔직히 이번 여행 "대표님 화보찍으러 간거다" 라는 얘기가 참 많은데요~ 그만큼 제주도 워크샵에서 인생샷 제일 많이 건지셨습니다.. 보기싫어도 보셔야돼요(단호) 거의 모든 사진에 대표님이 계시거든요. 대표님 목에 있는건 달 타투 스티커! 디자인 엄청 귀여웠어요

yEAh !I"m Buddha Mike!! 퇴폐미+여유미 넘치시는 Mike님=치명타

해리슨님 나중에 잘라서 제 독사진으로 써도 되나요?

아 물론 저도 인생샷 건졌습니다..! May님이 여러 사람 인생샷을 많이 만들어주셨어요.. 구원자..☆

고된 첫날 일정을 모두 마치고 성산쪽에 위치한 #마빌릭 스파&풀빌라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저희는 이 숙소만 제일 먼저 보고 "이거다!" 싶어서 숙소 근처 코스로 여행 일정을 잡았었거든요~ 그만큼 넓고 쾌적하고 뷰도 아름답고 개인 수영장도 있고 스파도 할 수 있는 곳이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최고!

대표님이 사이판 면세점에서 사오신 조니워커 블루라벨

숙소 들어오자마자 1층 2층 둘러보면서 "우와 우와" 감탄사만 연발했어요.. 특히나 개인 풀장과 스파보고 소리 질렀습니다..! 저 풀빌라 처음 와본거였는데.. 진짜 최고로 좋았어요 (❁´▽`❁)

1층에서 바베큐할 준비를 다 하고~ 동문시장에서 장봤던 회와 족발을 다같이 셋팅하고, Mike님께서 땀을 흘려가며 열심히 흑돼지를 구워주셨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1차로 장보고 부족해서 Harrison님이랑 May님이 다시 장보러 갔다는건 안비밀..술도 추가로 더 안샀으면 큰일났을 뻔...했어요..)

다들 얼굴 빨개진거 보이시나요...저도 술취한 상태로 찍어서 초점이 냉장고로 갔네요..?

열정적으로 먹고 마시며 떠들다가 다들 얼큰하게 취한 채로 보드게임도 하고! 마피아게임도 하고! 즐거운 제주도 첫날을 보냈습니다_라고 하면 좋겠지만.. 다음날 후폭풍이 그렇게 심할 줄은 몰랐죠...(?)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2-3일차 내용은 이어서 다음편에서 쓰도록 할게요!

다음날 아침에 여유롭게 스파와 수영을 즐기신 Mike님과 Harrison님_

해리슨님.. 누구 때리시는 거 아니죠..? Bring Me Thanos!!!!!

나름 알차게 계획대로 착착! 보냈던 꿈청워크샵 제주도에서의 첫날이었습니다 :) 2, 3일차 포스트는 다음 포스트로 이어서 쓰도록 할게요!


>>>누르면 로켓펀치 꿈많은청년들 기업 소개로 이동!<<<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 이 회사는 어떤 회사길래 팀워크가 이렇게 좋아보이고 제주도까지 워크샵을 가나 싶죠?

로켓펀치나 잡코리아 사람인 원티드에서 우리 꿈많은청년들을 보신다면! 주저하지말고 ! 당장 지원해주thㅔ요!

(갑자기 분위기 채용공고..)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