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Face] 새로운 꿈 많은 디자이너,Garan 입사 환영회!

주식회사 꿈많은청년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꿈청 직원들의 일상 포스트로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 ☆!

이번에는 또 다른 꿈 많은 디자이너, Garan님이 새롭게 입사했는데요~

Garan님을 축하하는 입사 환영회를 며칠전에 열었습니다 :) (이번에는 투표를 해서 점심 회식으로 했답니다..! 굉장히 건전하쥬?)

신입 디자이너 Garan Lee님과 대표님 :)

입사를 하면 어김없이 요 해적기 앞에서 대표님과 입사 인증샷을 찍어야하죠!

TMI)그동안 Mike님이 사진을 찍었는데 이번에는 제가 찍어서.. 제 눈높이에 맞춰 찍느라 각도가 넘 현실적이게 나왔네요. 대표님 뎨동합니다..

홍대 '고구려 제주돼지'

새로운 홍대 사무실 근처에 위치해있는 '고구려 제주돼지'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 홍대여서 술집과 고깃집은 정말 많은 거 같아요!

저희 뭐.. 상견례 자리 온 거 아니죠..?

마치 독서실에서 굉장히 집중이 잘 될 거 같은 조명..분위기의 룸형태입니다! (흡사 상견례 자리)

제주 오겹살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술이 없는 건전한 점심 회식이므로..! 점심을 아주 박살낼 기세로 시켰어요! (물론 동의하에..?)

저번에 이사하고 먹었던 고깃집에서의 해리슨님은 거의 반.. 혼이 빠지신 상태였는데 이번에는 다행히 컨디션이 좋아보이십니다 :)

엄청 두꺼웠던 제주 오겹살! 독서실 조명 분위기의 식당에서 다들 먹는데 온 집중을 쏟았습니다 ㅎㅎ

(이실직고 말해서 사진은 많이 찍었지만 다 살릴 수가 없었어요...^_ㅜ...조명 실화야..?)

2차로 향한 스타벅스!

여러분들은 최애 카페가 어디신가요? 저희 꿈청 멤버들은 거의 다 스타벅스가 최애랍니다..!

회의할 때나 후식으로 카페갈 때나 어김없이 가는 스타벅스 사랑..♥︎

가란님 가리고 싶지 않았지만.. 뭐라 하실 거 같아서 가려드렸어요..ㅎㅎ 다음엔 얄짤없는 거 아시죠?! ◉▽◉

마치 미국 스타벅스를 연상시키게 하는 Mario님의 저 여유로운 미소..✩

스타벅스는 MD 신상도 자주 나오는 편이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거 같아요!

한 여름에도 뜨거운 커피는 포기하지 못하는 나는 HOT GUY...♨︎

정말이지 오랜만에 보는 해리슨님의 미소..☆

임원분들은 앞으로의 사업 방향성과 지금 진행하고 있는 서비스들에 대해 의논하셨어요~

이번 회식은 Garan님의 입사 환영회와 동시에, 튜링CCC 서비스를 런칭하면서 그동안 다들 고생했던 걸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 고기 열심히 먹었으니 다시 으쌰으쌰 힘내서 해봐야죠!)

Garan님, 입사 축하드려요! 꿈많은청년들에서 더욱 더 큰 꿈을 함께 실현시켜봐요! ✰

백엔드/ 프론트엔드 경력직 개발자 채용모집.js

해리슨님이 생각하신 신박한 코드..!

꿈많은청년들에서 백엔드와 프론트엔드 경력 개발자를 모집중입니다!

그간 블로그를 봐오신 여러분들은 아실거예요.. 꿈청이 얼마나 꿈의 직장인지!

✔️자유롭고 수평적인 분위기

✔️핫플 홍대맛집들 점심식사 제공

✔️4대보험, 퇴직연금, 청년내일채움공제 지원

✔️연차, 반차, 반반차 제도까지!

이외에도 줄줄이 적어야될 건 산더미지만 포인트만 짚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 꿈청으로 오셔서 또 하나의 꿈 많은 청년이 되어주세요!

👇개발자분들의 많은 지원부탁드립니다! 👇

👇내가 일할 자리 미리 보러가기 👇

👇꿈청워크샵 클라스~ 다음엔 어디로?👇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