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많은청년들] 입사 환영회 + 입사1주년 기념파뤼 🎊

주식회사 꿈많은청년들

Songhyeon 입사 축하 점심 회식 / Lion 입사 1주년

삿뽀로 홍대점 - 11:30am-10:00pm

드디어..! Songhyeon님 재입사 기념 환영 회식을 했습니다!

여전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일부러 개별룸으로 되어있는 삿뽀로로 점심 회식을 잡았어요~!

모든 공간이 개별룸으로 되어있어 안심이 되는 삿뽀로 홍대점!

Songhyeon님은 꿈청 창립 멤버일 때부터 시작하셔서 3년정도 근무하시다가 이번에 재 입사를 하게 되셨어요!

(떠난 사람도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마력의 꿈청..☆)

잡플래닛에 꿈청 리뷰(그것도 현실적인)가 잘 안올라오는 이유는.. 퇴사자가 별로 없기 때문이에요!

입사자가 계속 재직중이라 현실적인 리뷰는 아마 못보셨을 겁니다.. (3개 리뷰 중 하나가 저.. ^^)

Songhyeon님이 다니시던 때는 꿈많은청년들이 워낙 초창기이기도 했고, 다른 회사에서도 다양한 개발 경험을 쌓아보고 싶다고 하셔서 그만두신 거였는데, 이번에 다시 재입사를 하고 보니 사람도 많아지고 꿈청이 점점 커지고 있는 모습에 처음에는 많이 낯설다고 하셨어요.

Songhyeon님과 저와의 거리가 좀 있어서 사진을 별로 못찍었네요 8ㅅ8

Rae님도 입사하신지 어느덧 4개월차 정도 되는 거 같은데요!

매달 입사자가 늘어나면서 다들 각자의 위치에서 잘 해내고 있는 모습! 정말 멋있습니다!(๑˃̵ᴗ˂̵)و ♡

일식+한정식 런치스페셜B 코스메뉴

작년 점심 회식 때는 윗층 고구려에서 했었는데 이번에는 2층 삿뽀로에서 일식+한정식 코스로 먹었어요.

회부터 초밥, 매운탕(or 지리), 튀김, 생선조림, 스끼야끼까지 푸짐하게 잘 나와서 모두들 만족하며 잘 먹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회에는 술인데.. 점심 회식이라.. 8ㅅ8.. 아마 다음번에는 프론트 Taeyong님 오시고 나서 저녁회식을 하지 않을까 싶어요!

엄근진 분위기 (왼쪽 인턴 Juyoung님도 환영해요!)

식사하시다 갑자기 덥다며 웃옷을 벗어버리는 Mario님. (Rae님 동공지진)

칠성사이다 모델처럼 청량하게 나오신 대표님.

식사를 다 마치고 나서 대표님의 간단 공지로 점심 회식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난리이기에 많은 기업들도 콜업무 비율을 줄이고 대부분 채팅상담으로 대체하려 하는 상황입니다.

외주 챗봇 개발부터 솔루션 개발까지 꿈청은 워낙 바쁘기에 모두들 조심하며 출퇴근하고 있는데요~

5월 18일 창립 5주년에 맞춰 가려 했던 워크샵은 이번에 진행하는 건 불가할 거 같고 아마 6-7월 쯤 더워지기 전에 갈 거 같아요!

회식도 오랜만에 한 거고 모두들 단 한번도 쉬지않고 달려왔기에 모두들 좀 지쳐있는 상태라 생각해요.

워크샵 전에라도 리프레쉬를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추진해봐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코로나가 빨리 끝나야하겠지만요!)

다들 마스크를 써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몸소 느껴지네요..!

Lion님 입사 1주년 파티

챗봇 기획자, Lion님 1주년 축하드려요!

Lion, 챗봇 기획자

점심 회식하고 Lion님 몰래 부랴부랴 예약했던 케이크 찾아서 깜짝 1주년 파티를 했는데요!

사실상 매번 하던거라..더 이상의 서프라이즈는 없었지만 그래도 전혀 예상 못해서 엄청 당황해하시던 Lion님 모습이 귀여우셨습니다ㅋㅋㅋㅋ 새로운 별명도 생겼어요..! 일명 불타는 고구마..🍠

브리오쉐 치즈케이크 JMT.. 추천!

끝으로 오늘 화사하게 봄처럼 입고 오신 Lion님과 해맑게 웃고 있는 저(Elena)의 사진으로 마치겠습니다..♡

다음주에 뉴멤바☆프론트 개발자 Taeyong님☆이 새로 오실텐데요! 다음번에도 또 즐거운 환영 회식 후기를 또 들고 오겠습니다 :)


꿈많은청년들의 TMI 사생활이 궁금하시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