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rian AI] 2019 국제인공지능대전 (AI EXPO KOREA) 현장스케치

몬드리안에이아이(주)

안녕하세요! Mondrian AI의 릴리 매니저입니다.

7월 17일~19일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진행 중인 ‘2019 국제인공지능대전의 생생한 현장스케치 전해드립니다.

2019년 국제인공지능 박람회는 ‘당신이 인공지능 시대를 이끌 차세대 주인공입니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웠습니다. 이제 인공지능은 추상적이고 어려운 대상이 아니라 우리 생활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구체적인 대상이 되었음을 의미하는 슬로건입니다.

이번 박람회는 5개국의 120개사, 250부스가 전시되고 참관 규모 35,000명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작년에 비해 2배 이상의 규모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부대행사로는 인공지능 경진대회, AI 컨퍼런스, 세미나&워크샵, 인공지능 인력 1:1매칭, AI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데모데이 행사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고 하니 알찬 박람회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Mondrian AI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19 인공지능대전’에 전시 기업으로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현재 연구개발 중인 인공지능 연구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Mondrian AI Fabric’, 국내의 통신사와 함께 연구개발 중인 ‘AI 기반 네트워크 장애 예측 시스템’과 스마트 팩토리의 일환으로 실시간으로 이미지를 수집해 데이터를 분석하는 ‘Vision Factory’ 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산업 현장에 인공지능 기술을 도입하려는 기업 관계자들과 연구자들에게는 그에 맞는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니, 평소 인공지능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은 Mondrian AI 부스를 찾아가 보시는 걸 적극 추천합니다.

저희 Mondrian AI는 2016년 GE연구원들과 카이스트 석박사 동기들과 함께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을 설립한 이래로 인공지능, 데이터 과학, 데이터 시각화 등 3가지 분야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 시티, 스마트 팩토리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이번 2019년 국제인공지능 박람회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도 얻고, 인공지능과 관련된 소통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AI EXPO KOREA 2019 현장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CONTACT US 】

대표전화: 032-713-7984

이메일: contact@mondrian.ai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갯벌로 12, 미추홀타워 본관 7층

7-11,12호

홈페이지: https://mondrian.ai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