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rian AI] '오픈 부스' 현장 인터뷰~!!

몬드리안에이아이(주)

안녕하세요. Mondrian AI입니다.

Mondrian AI가 12월에 참가하는 ‘제3회 온라인 스타트업 박람회' 주최사인 ‘오픈부스’에서 Mondrian AI 현장인터뷰를 진행하여 소식 전해드립니다.

‘제3회 온라인 스타트업 박람회’란?

‘‘제3회 온라인 스타트업 박람회’는 신규 아이템 발굴이나 시장조사가 필요한 분들에게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최신화된 아이템, 서비스 정보를 하나의 온라인 공간에서 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온라인만의 장점을 갖고 있는 이색적인 박람회입니다.

오픈부스 사이트:https://www.openbooth.net/

제3회 온라인 스타트업 박람회’ 참가에 앞서 저희 회사를 홍보해주시고자 오픈부스에서 Mondrian AI현장인터뷰로 회사에 직접 방문을 하여 주셨습니다.

대표님이 직접 방문하여 주셔서 온라인박람회에 대한 설명도 듣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현장인터뷰를 통해 Mondrian AI 팀에 대한 소개, 새로 출시를 준비 중인 'AI Playground', 온라인 박람회에 참여하게 된 계기 등 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제품 출시 예정인 'AI Playground'다중 사용자가 손쉽게 활용 가능한 인공지능 알고리즘 개발 플랫폼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AI 알고리즘 학습과 연구를 시작할 수 있는 통합 환경 개발 및 동적 리소스 관리와 멀티테넌트를 지원하는 AI 알고리즘 개발 전문 플랫폼입니다.

'AI Playground'빅데이터, 인공지능 분석과 연구, 학습을 위한 환경과 데이터를 조직이 함께 공유할 수 있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플랫폼입니다.

Mondrian AI'제3회 온라인 스타트업 박람회'에서 'AI Playground'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오픈 부스' 현장인터뷰

【 CONTACT US 】

대표전화: 032-713-7984

이메일: contact@mondrian.ai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갯벌로 12, 미추홀타워 본관 7층

7-11,12호

홈페이지: https://mondrian.ai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