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rian AI, 제3회 온라인 스타트업 박람회 참가

몬드리안에이아이(주)

안녕하세요.

Mondrian AI 가 2019년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 간 열리는 제3회 온라인 스타트업 박람회에 참가중입니다.

온라인 박람회의 부스는 온라인 상에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다음 링크를 클릭하시면 Mondrian AI 부스로 연결이 됩니다.

제3회 스타트업 온라인 박람회란?

신규 아이템 발굴이나 시장조사가 필요한 분들에게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최신화된 아이템, 서비스 정보를 하나의 온라인 공간에서 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온라인만의 장점을 갖고 있는 이색적인 박람회입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는(홈페이지 주소) 이번 박람회에는 ‘4차 산업’, ‘컨텐츠’, ‘헬스케어’, ‘식품’ 4개의 분야로 나누어 기업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Mondrian AI 부스 썸네일

Mondrian AI로 입장하여 들어오시면 Mondrian AI의 서비스, 제공 중인 제품 및 플랫폼 안내, 회사 소개서, 브로슈어를 다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요청사항 작성 란

위에 있는 내용과 같이 작성하여 주시면, 담당자 이메일로 바로 전달 가능하여, 담당자를 통한 미팅 진행도 가능합니다.

Mondrian AI에서 제공하는 인공지능 플랫폼과 빅데이텨 분석 및 연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나, 기업에 인공지능을 도입하고 싶은 기업이라면 꼭 저희 부스에 방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훈훈한 기업들의 정보를 만날 수 있는 제3회 온라인 스타트업에 박람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CONTACT US 】

대표전화: 032-713-7984

이메일: contact@mondrian.ai

주소: 인천시 연수구 갯벌로119, 인천글로벌캠퍼스 복합문화센터 B1층 B1020호

홈페이지: https://mondrian.ai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