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rian AI, 사무실 확장

몬드리안에이아이(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몬스토리입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기술인 인공지능 / 빅데이터 전문기업인 Mondrian AI가 다양한 영역의 연구개발과 사업화를 펼치면서 새로운 인재들과 함께 업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공간이 필요해졌고, 현재 근무하는 사무실 외에 추가로 연구개발을 위한 업무공간을 확보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Mondrian AI의 연구원 및 개발자들을 위해 추가로 확보한 업무공간은 본사 사무실과 같은 SW융합클러스터 내에 자리한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 전문 기업인 VAULT의 ‘코워킹 스페이스’입니다. VAULT는 딱딱한 사무실 느낌보다는 전체적으로 카페테리아 느낌이 나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공간입니다.

업무 공간을 한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구개발팀 분들이 새롭게 활용하게 될 사무실입니다. 안락한 분위기에서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고, 능률적인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 확보한 업무공간에서는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장비들이 마련되어 있어, 협업이나 업무 공유가 필요할 때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토론이나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업무의 효율성에도 좋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위클리 미팅

저희 Mondrian AI는 2020년, 인천을 대표하는 인공지능 기업으로서 더 큰 목표와 더 높은 성장을 위해 꾸준히 준비하고 있으며, 좋은 인재들과의 만남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ondrian AI에서 함께 성장을 하길 꿈꾸는 분들께서는 언제든 몬드리안의 문들 두드려주세요.

Mondrian AI는 매력있는, 성장하는, 새로운 멤버를 기다립니다.

https://www.rocketpunch.com/companies/mondrianai/jobs#jobs

지금까지 2020년 2월의 몬스토리였습니다!

모두 긍정의 힘으로 코로나를 이겨냅시다.

건강하세요.

【 CONTACT US 】

대표전화: 032-713-7984

이메일: contact@mondrian.ai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문화로 119, 인천글로벌캠퍼스 복합문화센터 B1층 B1020호

홈페이지: https://mondrian.ai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