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rian AI, 상반기 인턴 인터뷰(두 번째)

몬드리안에이아이(주)

안녕하세요. Mondrian AI입니다.

Mondrian AI 인턴 인터뷰 두 번째는 UI/UX 디자이너 담당하고 계시는 권수연님, 황수진님을 소개합니다.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본인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권수연님 -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디자인인텔리전스 석사 과정에 재학 중인 권수연입니다.

User eXperience 디자인에 대해 연구 및 공부 중이며 데이터와 디자인을 연결해 주는 중간자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황수진님 - 안녕하세요. 시각디자인을 전공하였으며 현재 인공지능과 UX를 공부하고 있는UX디자이너 황수진입니다.

2. Mondrian AI 인턴을 지원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권수연님 - 지인을 통해 회사를 알게 되었는데, 인공지능을 다루는 회사에서 디자인 업무를 경험해 보고 싶기도 하였고 Mondrian AI만의 자체 솔루션에 관해 관심이 생겨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황수진님 -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들이 흥미로웠으며 테크 분야의 UX디자이너로 일하고 싶어 지원했습니다.

3. 담당 업무를 소개해주세요!

권수연님 - Yennefer 기획 및 UI / UX 디자인, Mosaic / Yennefer 브랜드 디자인

황수진님 - Yennefer Studio의 기획, GUI,UX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KT의 디자인 수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인턴기간 동안 어떤 것들을 배웠나요?

권수연님 - 인공지능 서비스의 솔루션 제품에 대한 기획단계부터의 디자인 프로세스

황수진님 - 새로운 프로덕트가 나오기 위한 프로세스와, 개발자분과 협업하며 디자인을 진행할 때 고려해야할 요소들을 배웠습니다.

5. 인턴 기간 동안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다면?

권수연님 - Weekly 공유를 하는 자리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평소 다른 사람들의 업무 내용에 관해 알 수 있고 더불어 회사가 나아가는 방향에 대해 모두가 공유받고 논의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고 느꼈습니다.

황수진님 - 개발자분들과 협업하며 Yennefer studio를 만드는 과정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6. 다른 회사 근무경험을 비교했을 때 Mondrian AI는 어떤 점이 다른 가요?

권수연님 - 데일리 리뷰. 팀원들끼리 소통이 잘 된다고 느꼈습니다.

황수진님 - 업무 장소를 사무실로 제한하지 않은 점이 자유로워서 좋았습니다.

7. 앞으로의 목표와 이루고 싶은 꿈이 궁금해요!

권수연님 - 석사과정을 무사히 마치고 스스로 하고 싶은 업무에 대해 좀 더 확실히 찾는 것이 목표입니다.

황수진님 - 해외 테크기업의 UX researcher 및 UX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Front-end와 python을 공부하여 HCI분야에 관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습니다.

참여하신 인턴분들이 Mondrian AI를 통해 더 발전하고, 성장하기를 바라며 상반기 인턴 인터뷰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하반기 인턴분들의 인터뷰도 기대해주세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