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타운홀 미팅, 그리고 미국진출!

㈜비투링크

안녕하세요, 비투링크의 소식을 전하는 미나 입니다!

비.사.세의 4번째 주제는, 
3월의 타운홀미팅과 저희 비투링크의 미국진출 소식 입니다 :)

So!! 3월의 타운홀미팅 시간에는 
잠시 Nate On을 접어두고,
(잠~시 쉬어요 Nate)
비투링크 미국 비지니스를 담당하시는
정다연 이사님의 "Danialla On!" 시간이 있었습니다 ^_^


* Danialla 가 알려주는 비투링크 미국 뷰티시장 * 

▶ US Beauty Market

▶ 미국에서의 K-Beauty 현주소

▶ 비투링크의 미국시장 로드맵 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모든 비투링커들이 함께, 비투링크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에 대해 이해 할 수 있는 좋은 시간 이었습니다 :)



그럼, 잠시 미국 내 K-BEAUTY 에 대해 얘기해볼까요?


미국대략 $80 Billion 규모의 세계 최대 뷰티 시장 이죠!

최근 미국 내 K-Beauty에 대한 관심은 계속해서 커지고 있습니다 ^_^ 

다양한 언론에서 노출되고 있는 K-BEAUTY 트렌드과 제품 추천



올해로 116년의 역사를 가진 시애틀-Based 백화점 체인
Nordstrom에 K-Beauty 팝업이 생긴 건 정말 "대박 사건!!!" 이었죠!
(진심으로 기사보고 와............했었어요. 진짜임)


더해서, 최근 헐리우드 배우들의 K-Beauty 사랑 또한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대표적으로 드류 베리모어는 잘 알려진 "K-Beauty Guru" 죠.
얼마 전, 명동 올리브영을 방문해 Amazing beauty chain in Korea 라며
인스타그램에 직접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죠 :)

미국에서 '세포라' 보다 시장점유율이 높은 
미국 1위 화장품 소매업체 얼타 (Ulta) 에서도 최근 K-Beauty Collection 라인을 
확장했구요!!


아직 미국 내 K-Beauty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아직 주류 (mainstream) 라고
보긴 힘든 게 맞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포인트!!!

미국에서 가장 점유율이 높은 화장품은 단연 프랑스 제품이죠.
하지만, 그 어디에도 "France Beauty" 라는 말은 없습니다.

"Korean Beauty" 라는 트렌드는 빠르게 세계 곳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많은 제품들이 Made in Korea 제품이기도 하구요.

이거 하나만으로도 우리는 충분히
자부심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요? (헤헷)

그래서 더더욱 기대되는 비투링크의 미국시장 진출 :) 

♥♬ 계속해서 관심가져주시고, 더 재밌고 좋은 소식 들구올게요 ♬ ♥

* !!! ATTN !!!* 
이 사진은 뭘까요??????????????
이 사진 속 비밀은...
곧 공개합니다 ^_^



그럼, 2017년 3월도 아자아자!!

4월엔 더 좋은 소식 들구 올게요 ~~
Talk to you guys VERY SOON :)

#비투링크 #성장 #인사이트 #미국 #미국진출 #사내문화 #조직문화 #기업문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