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클린벨' 운영하는 컨트롤에프, 중흥건설 준공청소 협력업체 등록

주식회사 컨트롤에프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클린벨을 운영하는 컨트롤에프가 중흥S클래스 브랜드를 보유 중인 중흥건설의 준공청소 협력업체로 등록됐다고 밝혔다.

최근 신축아파트 입주자 카페를 둘러보면 준공청소에 대한 성토가 이어지고 있다. 공사분진, 보양지는 물론이거와 하부장을 드러내면 시공 중 나온 건축자재물 및 쓰레기들이 한가득 하다는 사례가 입주자들 사이에서 불거지고 있다.

준공청소가 미흡한 곳은 대체적으로 입주만족도가 낮은 편이고, 최근 많은 건설사가 이 부분의 심각성을 염려하여 입주 전 준공청소 및 입주청소에 집중하고 있는 추세이다.

클린벨은 10만명 이상이 이용한 우리나라 대표 입주청소 플랫폼으로, 전국 400여개 청소업체를 한눈에 가격비교, 품질비교, 평가비교 하여 입주청소 시장의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더불어 클린벨에서 운영 중인 ‘클린벨 프리미엄 청소사업부’는 고품질 B2B의 필요성을 느끼고 론칭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서비스품질을 인증받고 있다.

준공청소 시장은 저단가 저품질로 이어지는 문제점이 고질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추세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클린벨은 우수한 청소업체 관리와 노하우, 다양한 시공경험을 통해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다고 밝혔다.

클린벨은 단계별로 1단계는 서울 경기 수도권과 충남지역, 2단계는 부산 및 경남권, 3단계는 전라권으로 2020년 말까지 커버리지를 확장할 예정이다. 클린벨은 전국 400여개 청소업체가 등록돼 있으며,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등 청소가 필요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클린벨을 운영 중인 컨트롤에프는 IBK기업은행이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마포 3기’(공동운영사 ㈜엔피프틴파트너스) 기업으로 전문 액셀러레이팅을 받았으며 이번 중흥건설 협력업체 등록으로 입주청소와 함께 준공청소 시장에서 더욱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원문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60315541931660

우리나라 잘하는 청소업체 여기 다 모여있다! 클린벨입니다. 😀

www.cleanbell.co.kr

1600-1701

#입주청소 #이사청소 #청소업체 #집청소업체 #잘하는청소업체찾기 #클린벨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