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창립 8주년 기념행사! 훈훈함이 노크노크

주식회사 슈피겐뷰티

안녕하세요. 슈피겐코리아입니다. 창립 7주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슈피겐이 창립 8주년을 맞이하였네요.
행사를 위해 8주년 케이크부터 소품 준비로 딱딱하지 않고 재미있는 행사가 진행되었어요.

벌써 8주년!
아주 칭찬해!

8주년 기념으로 슈피겐코리아 제품으로 꾸민 8단 케이크가 직원들을 맞이하였는데요.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표현해주신 인사팀의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마케팅팀에서도 창립 8주년을 기념하고자 다양한 소품을 준비하였어요!
직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8주년 행사 피켓을 준비하고,
포토존을 만들어 직원들이 함께 동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중 포토제닉을 선발해 선물까지~~

행사 참여를 위해 전 직원분들이 행사장 내로 이동하였는데요?
8살을 맞이하여 준비한 슈피겐 8주년 기념 떡도 나누고, 축하하는 자리를 만들었답니다.

어서 와! 이런 인증샷은 처음이지?

8주년 행사를 위해 인증샷을 제대로 남길 수 있는 소품을 준비해봤는데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아프리카TV 액자 프레임으로 8주년 인증샷을 제대로 남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차례대로 행사장 내로 입장한 뒤 8주년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지루하고 딱딱한 창립기념행사가 아닌 퀴즈를 통한 신규 입사자 소개라던지,
위트 있는 멘트로 진행하시는 MC 직원분 덕에 분위기는 더욱 UpUpUp!

직원분들이 직접 참여하여 신규 입사자를 맞추는 프로그램을 통해
웃고 즐겁게 신규 입사자 소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신규 입사자분들 소개
Knock Knock

다음으로는 앞서 소개한 입사자와 달리 2017년에 신규로 입사한 분들의 소개 시간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직원 채용이 많아지면서 서로가 서로를 잘 알지 못 했던 부분이 많았는데,
많은 분들 앞에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관심 가지게 되고, 조금은 신규 입사자들을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어요!

혼자 하기 그렇다고?
같이 해요! 동아리모임!

슈피겐코리아 내에서는 직원분들이 자유롭게 개설하고 운영하는 사내 동아리가 있어요!
하고 싶은 동아리가 있다면 스스로가 만들어서 모집을 할 수 있어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답니다.

장기근속자가 있어서
모든 날이 좋았다

슈피겐코리아가 8주년까지 있을 수 있었던 건 장기간 동안 슈피겐을
지켜온 여러 직원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시상식을 통해 지켜보는 이의 마음도 훈훈함으로 따뜻해졌던 시간이었습니다. 

케이크 커팅식도 화끈하게!

케이크 커팅식도 화끈하게 광선검으로 커팅 해주셨는데요! 커팅식을 마친 후 영화관람을 통해 8주년 행사를
순조롭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음 9주년에는 어떤 행사를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슈피겐코리아는 사내 직원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와 소통을 중심으로 성장해가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럼 다음번에 포스팅으로 또 만나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