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X 제4회 웨어러블런 주홍빛으로 물들다

주식회사 슈피겐뷰티

안녕하세요. 슈피겐코리아 에디터 S입니다. 지난주 5월 20일 씨넷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웨어러블런이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고, 젊음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던 자리였는데요? 주홍빛으로 가득했던 현장 속으로 가보실까요!!

모두가 승자! 제4회 웨어러블런!

이른 아침, 슈피겐코리아 직원들은 부스 준비에 한창이었어요. 슈피겐코리아에선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상품도 푸짐하게 받아 가실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먼저, 야심 차게 준비한 해머 이벤트는 놀이공원에 놀이기구를 기다리듯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선물을 받아 가셨고요~ 일정 점수를 넘기면 그에 맞는 선물도 드렸답니다.

#방수팩#셀카봉#암밴드#블루투스이어폰#캐리어저울
#슈피겐#블루투스이어폰

마지막 부스는 뜨거운 햇볕을 피해 참가자분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 더위를 피해 많은 분들이 슈피겐 부스를 찾아 주셨답니다.

뛸 준비됐나요? 웨어러블 장전!

운동 전에는 반드시 준비운동이 필요한데요? 목부터 어깨, 허리, 손목, 발목까지 가볍게라도 근육에 신호를 보내줘야 갑작스러운 운동에 대비할 수 있겠죠?

웨어러블런은 무조건 스마트워치나 IT 제품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룰은 없고 스마트폰만 지참하고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달리기를 할 때는 스마트폰도 거추장스러울 수 있으니 참가할 때 받으신 암밴드면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한데요?

#갤럭시S8플러스

아 참, 암밴드를 받으실 때 슈피겐코리아 30% 할인쿠폰도 동봉되어 있으니 잊지 말고 꼭 등록하셔서 저렴하게 득템하세요~

그럼, 10km 정복해주마!!

9시 반이 되자 많은 분들이 출발하셨어요. 그 모습이 너무 예뻐서 드론으로 촬영을 해보았는데요? 마라톤에 대한 열정이 대단했어요!

이런 열정을 가진 참가자 여러분들은 진정한 승리자들이 아니실지 생각하네요!!

이 구역에 패션왕은 나야 나!

먼저, 영예의 1등을 차지하신 PPAP 아저씨 코스프레를 선두로 다양한 패션왕들이 출전해주셨어요!

웃는 얼굴이 멋진 스파이더맨을 코스프레한 참가자도 있었고, 신랑 신부 코스프레로 행사장을 더 빛나게 만든 참가자도 있었답니다.

모든 행사 일정이 끝나갈 때쯤 많은 분들이 슈피겐코리아 부스를 방문해 블루투스이어폰을 교환권과 교환해 가셨답니다. 참가해주신 분들의 좋은 호응 덕에 이번 제4회 웨어러블 마라톤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슈피겐코리아를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