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와 함께한 온라인광고협회 전문가 양성과정 Part.1

주식회사 슈피겐뷰티

안녕하세요. 슈피겐코리아 에디터 M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지난 7월 14일 슈피겐코리아 마케팅팀이 온라인 광고협회에서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한 예비광고 전문가들을 만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알고계셨나요? 한국 온라인 광고협회

한국 온라인 광고협회는 온라인 광고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온라인 광고 관련 단체들과 정부기관, 학계 등의 협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슈피겐과 함께한 온라인 광고 전문가 양성과정은 온라인 광고 업계를 지망하는 학생 및 취업 준비자들을 위한 교육과정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체험 시간!

수강생들은 마케팅 실습을 통해 슈피겐코리아의 브랜드 스토리를 토론과 콘텐츠 제작기획으로 온라인 마케팅 체험 시간을 가졌습니다. 소비자가 반응하는 세일즈 마케팅이란 주제로 슈피겐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슈피겐코리아 기업소개 및 모바일 액세서리 동향, 트렌드 분석 등의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또 실무 경험을 토대로 한 강의를 이어갔습니다.

마케터 체험으로 수강생들이 받은 슈피겐코리아 제품은 셀카봉, 방수팩, 티퀀스 실내 방향제, 캠핑랜턴, 3단 자동우산입니다. 특히 슈피겐 보조 배터리와 셀카봉은 올리브영에도 입점되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티퀀스 제품군은 라이프스타일에 강점이 있습니다. 수강생들은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각 제품에 대한 셀링포인트를 찾아 콘텐츠 제작방향을 논하였습니다.

오세종 팀장은 일일 마케터 체험을 끝마치며 수강생들 에게 실행할 수 있는 미션을 전달했습니다. 예비 광고 전문가들이 어떤 콘텐츠로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다음 시간이 기대가 됩니다. 궁금하신 미션 내용과 결과는 2부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부를 기대해주세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