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인 나, 실무형 인재가 되고 싶다면? 주목하자!

주식회사 슈피겐뷰티

안녕하세요. 슈피겐코리아 에디터 S입니다. 3학년·4학년은 '사망년'이라 불릴 정도로 취업의 압박이 심한 학년인데요. 매년 사회에서 요구하는 스펙은 나날이 높아지고, 회사에서 원하는 인재상과의 현실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죠..


들어보셨나요? 일병행학습제도

그렇다면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대학생인 나 졸업 후 취업을 위해서 추천하는 '일병행학습제도(일·학습병행제도)'를 알려드립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의하면 '일병행학습제(일·학습병행제)'는 독일·스위스식 도제 제도를 한국에 맞게 설계한 도제식 교육훈련 제도라고 합니다.

학생들은 실질적인 업무능력보다 기업의 채용 시험에 통과하기 위해 공인어학성적과 수상 경력 같은 스펙을 쌓는 반면, 기업은 실무능력이 부족한 신입사원을 다시 교육하는데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병행학습제(일·학습병행제)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해요.

실무 경험을 원하는 자! 슈피겐으로 오라!

슈피겐 코리아에서도 '일병행학습제(일·학습병행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먼저 슈피겐 코리아를 소개하자면. 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 3년 차 기업이고, 한국 · 미국 · 중국 법인을 중심으로 60여 개 국가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연 매출은 1793억 원, 직원 수는 300여 명이고, 무비일 케이스 · 음향 · 리빙라이프 · 자동차 ·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슈피겐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답니다. 

슈피겐 코리아는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를 마련하고 있는데요. 임직원분들과 가족을 위한 건강 지원과 좀 더 편한 근무환경 지원, 임직원의 행복을 위한 통근 지원 등 여러 가지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있답니다.

여기

슈피겐 코리아에서 모집하는 직무는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카페 콘텐츠 기획을 담당하게 되는데요. 대외활동 경험자였으면 좋겠고,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같은 디자인 툴, 영상 툴이 다룰 줄 아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인턴기간은 2018년 3월부터 시작하며, 2018년 상반기에는 슈피겐 코리아 사옥이 강남으로 이전되어 접근성이 더 좋아질 예정입니다.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실무! 슈피겐코리아에서 경험하고 성장하는 것은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