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나도 일하고 싶은 기업, 청년친화 강소기업 슈피겐!

주식회사 슈피겐뷰티

안녕하세요. 슈피겐이 2018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답니다. 오늘은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과연 너도 나도 일하고 싶은 기업,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어떤 기업일까요?

강소기업 중에서 초임, 근로시간, 복지혜택이 우수하여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기업

슈피겐은 어떻게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나요?

현재 우리나라는 한국기업데이터(KED) 기반으로 약 330만 개의 일반 기업이 있는데요. 그중 임금체불이 없고, 고용유지율이 높은 기업 등 여러 요건들을 충족시킨 기업을 강소기업이라고 합니다. 강소기업의 유형은 일자리친화, 글로벌역량, 기술력우수, 지역선도기업, 재무건전성, 사회적가치 등으로 나뉘고요. 이런 강소기업들 중 임금, 근로시간, 복지혜택 등이 우수하여 규모는 작더라도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환경의 중소기업들을 청년친화 강소기업이라고 부릅니다. 슈피겐은 이런 요건들을 다 충족하였기에 2018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된 것이지요!

슈피겐의 복지혜택은 어떤가요?

앞서, 강소기업 중 임금, 근로시간, 복지혜택 등이 뛰어난 기업이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다고 알려드렸죠? 슈피겐의 복지혜택에 대해 얘기해볼게요! 우선 아침을 거른 직원들을 위해 식빵, 모닝빵 등이 항상 준비되어 있어요. (딸기잼과 버터도요!) 중간중간 허기도 달랠 수 있게 매일 다른 과자들도 있습니다. 커피 머신과 우유도 있기 때문에 카페에서 돈 쓸 필요가 없어요. 
점심시간이 되면 식당에서 웨이팅 하느라 10분 그냥 보낸 적 많으시죠? 슈피겐은 그런 점들을 배려하여 식사시간이 80분! 이라는 거, 보통 다른 회사 분들은 점심 먹고 바로 회사로 들어오기 바쁜데 슈피겐 직원들은 커피까지 마실 수 있는 시간이 더 있답니다!(대박) 그리고 한 달에 한 번, 얼리이브닝 데이가 있어요. 얼리이브닝 데이는 무엇이냐! 그날은 다섯시에 퇴근하는 것이지요! 매달 얼리이브닝 데이만을 기다리는 것은 안비밀.. (하하) 그리고 여름에만 쓸 수 있는 휴가 2일이 더 주어진답니다. 7-8월에 휴가를 쓴다는 전제하에 휴가 2일을 더 쓸 수 있는 거죠. 여름에 다들 휴가 가는데 슈피겐人들은 더 넉넉하게 다녀올 수 있다는 점!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그 외에 헬스장 무료 사용, 대명 리조트 숙박, 야근 식대 및 교통비 지원 등등 풍성한 복지혜택 등이 있답니다.

취업이 되지 않아 힘들어하고 있는 우리 취준생들! 혹시 대기업 채용공고만 보고 계신 건 아니신가요? 슈피겐처럼 청년들이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은 어떠신가요? 임금, 근로시간, 복지혜택 등을 갖춘 청년친화 강소기업 슈피겐은 능력 있는 여러분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슈피겐의 문을 두들겨보세요! 대한민국 취준생 여러분 항상 응원합니다!! ♡

글 : 에디터D
이미지 : 워크넷, Unsplash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