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만족이 우선인 회사! 슈피겐코리아

주식회사 슈피겐뷰티

안녕하세요. 곧 졸업식 시즌이 다가옵니다. 정든 학교를 졸업하면 또 다른 시작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취업인데요. 지금 이 순간도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있는 취준생 분들 많이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여러 회사에 지원을 하면서 가고 싶은 회사 이상형이 생길 텐데요. 직원만족이 우선인 슈피겐코리아는 어떠신가요?

큰 규모, 높은 연봉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연봉 많이 주는 회사, 중요합니다. 규모가 큰 회사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요즘 취준생들이 제일 선호하는 회사의 공통점은 '사람을 향해 있는 조직'이라고 합니다. 

사람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연봉과 복지도 최고라면?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슈피겐코리아는 2018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강소기업 중 연봉, 근로시간, 복지혜택이 우수하여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기업을 말하는데요. 어떤 부분들이 우수한지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슈피겐코리아 자기소개 하기! 슈피겐코리아는요.

슈피겐코리아는 이런 회사입니다. 슈피겐코리아 하면 휴대폰 케이스 만드는 회사! 로 생각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 텐데요. 현재는 휴대폰 케이스뿐만 아니라 전자 회로를 사용한 소형 음향기기 제품도 출시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분야의 포트폴리오 기대하셔도 좋을 거예요.

슈피겐코리아는 어떻게 다니고 싶은 회사가 되었을까?

첫째, 개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수평적인 문화가 있는 회사

예로 아이폰 에어팟이 출시되었을 당시, 모 매니저가 에어팟이 잘 떨어질 것 같으니 에어팟을 연결해주는 스트랩을 만들면 어떨까라는 의견을 제시하였습니다. 이에 긍정적인 반응이 있었고 바로 제품 제작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둘째, 우리만의 특별한 복지가 있는 회사

슈피겐코리아에는 최신 기종 스마트폰을 소유한 직원들이 많습니다. 회사에서 일부 금액을 지원해주기 때문이죠. 그 외의 복지혜택들도 참 다양하죠? 슈피겐코리아가 이~렇게 많은 복지혜택을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직원만족! 고객을 만족시키기 이전에 직원이 만족해야 한다는 생각에서 비롯된 것이죠. 소수가 만들어 가는 회사가 아니라 임직원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회사, 사람을 향해있는 조직을 지향하는 회사, 어떠신가요?

슈피겐코리아의 미션 'something you want' 처럼 <직원들이 원하는 그 무엇>을 만들기 위한 노력은 멈추지 않습니다! 슈피겐코리아의 행복한 일터는 2018년에도 계속됩니다! 쭈욱~!

슈피겐코리아 2018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

글 : 에디터 D
이미지 : 브랜드 디스커버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