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 2018년도를 마무리하며

주식회사 에프에스에스

오늘은 12월 31일, 2018년도의 마지막 날입니다.

올 한 해 다사다난했던 모든 일들을 지나보내고 이제 새로운 해를 맞이하기 위한 준비를 모두들 하고 계실텐데요.

FSS도 2018년도를 마무리하며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송년회 시간을 가졌습니다. 송년회는 12월 생일자들을 위한 생일파티를 시작으로 대표님 인사말, 저녁식사,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협동 게임으로 진행되었는데요. 12월 생일자는 송년회 자리에서 직원분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12월 생일자 이종민 센터장님, 홍종욱 대표님, 강다혜 인턴님

다음으로는 홍종욱 대표님의 인사말 순서가 진행되었습니다. FSS는 올해 3월에 시작되어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더욱 다양하고 전문화된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되었는데요. 어찌 보면 일도 많고 탈도 많았다고 말할 수 있는 올 한 해를 돌아보며 그래도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한 사람, 한 사람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 말씀하시며 다시 시작되는 새해에도 최선을 다해달라는 부탁과 함께 격려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대표님의 인사말 순서를 마치고 맛있는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갈하고 맛있는 음식들은 직원분들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바쁜 업무로 인해 평소 하지 못했던 소소한 담소들을 나누며 즐거운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으로는 직원분들의 협동심을 알아보는 협동 게임과 푸짐한 상품을 놓고 벌이는 다양한 레크레이션 순서가 진행되었습니다.

마시멜로우 성 높이 쌓기 협동 게임

마시멜로우 성 높이 쌓기 게임은 정해진 시간 동안 스파게티 면과 마시멜로우를 이용하여 가장 높은 성을 만든 팀이 승리하는 협동 게임입니다.

제비뽑기를 통해 구성된 A, B, C조는 각각 마시멜로와 스파게티 면을 들고 열심을 다해 성을 쌓았는데요. 그중 협동과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성을 가장 높이 쌓아 승리한 팀은 바로 C조로 가장 안정적이고 깔끔하게 성을 쌓았습니다.

그날의 위너

스피드 이어 그리기 퀴즈

스피드 이어 그리기 퀴즈는 제시어를 표현하는 그림을 보고 제시어를 맞추는 게임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시간은 팀원 당 10초로 제한됩니다. 직원분들은 생각보다 어려운 문제에 당황스러워하며 최선을 다해 그림을 그린 결과, 세 팀 모두 2문제씩 맞춰 무승부로 이 게임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외에도 OX 퀴즈, 스무고개 등의 개인 게임도 있었는데요. 개인 게임을 통해 이종민 센터장님은 상품을 두 개나 받아 가셨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 하는 것 역시 시작만큼 중요하죠. 지난 1년을 돌아보며 서로를 격려하고 더욱 가까워질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다가오는 기해년에도 최상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FSS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