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HO, MakerDAO와 협력

(주)수호아이오

블록체인 보안 & 컴플라이언스 전문 업체 SOOHO가 De-fi 분야의 대표적인 스테이블코인 프로젝트 MakerDAO와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협력의 주요 내용은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 서비스 이용 대금으로 DAI 지원 △CDP 유저들의 거래 패턴 분석 기반의 신뢰도 추출 입니다.

1.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 서비스 이용 대금으로 DAI 지원

SOOHO의 Security Audit 서비스 이용 지급 수단으로, DAI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DAI 기반 프로젝트들이 용이하게 SOOHO의 보안 감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SOOHO가 안전한 DAI 에코시스템 구축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2. CDP 유저들의 거래 패턴 분석 기반의 신뢰도 추출

또한, SOOHO와 MakerDAO는 담보부채권포지션(Collateralized Debt Position, CDP) 유저들의 거래 패턴 분석 기반의 신뢰도 추출을 주제로 협력 연구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SOOHO의 블록체인 데이터 분석 및 가공 처리 능력과 MakerDAO가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 됩니다.

About SOOHO

블록체인 보안 & 컴플라이언스 전문 회사 SOOHO는 블록체인 데이터 수집, 가공 및 분석 능력을 토대로 블록체인 기반 비즈니스 회사들에게 스마트 컨트랙트 자동 분석, 자금세탁방지 솔루션 등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ebsite: https://sooho.io

Twitter: www.twitter.com/soohoio

facebook: www.facebook/soohoio

About MakerDAO

MakerDAO는 De-fi 분야의 대표적인 스테이블코인 프로젝트입니다. DAI라고 불리는 스테이블 코인과 Maker(MKR)로 불리는 고유 암호화폐를 토대로, 암호화폐의 안정성을 목표로 합니다.

Website: www.makerdao.com

Twitter: www.twitter.com/MakerDAO

Telegram: https://t.me/makerdaoofficial

Kakaotalk: https://open.kakao.com/o/giWg6J2 (password: maker)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