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노트 인강의 특징

주식회사 프라이빗노트

1. 프라이빗노트 인강의 특징

저희 목표는 답을 알려주는게 아니라, 스스로 풀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강의 입니다. 보통의 수업, 문제집들의 해설은 정답만을 알려줍니다. 수학 문제를 풀어내기 위해서는 거쳐가야만 하는 시행착오들이 있고,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되는 계기들이 있습니다. 이런걸 다 생략하고 정답 풀이만 공부하고 있다면, 이해는 했지만 써먹지 못하게 됩니다. 지금 똑똑한 아이들이 해야 하는 공부는 배워야 하는게 1이고, 고민해야 되는게 9입니다. 무작정 배우고 외우는게 아니라, 더 고민하고 더 생각해서 스스로의 힘을 길러야 합니다. 저희가 해줄 일은 배워야 하는 것과 고민해야 되는걸 구분해주고, 배워야 하는 1은 정말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반대로 고민해야 될 9는 최소한의 도움으로 스스로 해결할 수 있게 해줘야 합니다. 그래서 프라이빗노트 인강에서는 저희가 직접 문제를 보고 어떤 생각과 추측을 하며, 어떤 시행착오를 겪고 나서 풀이과정을 떠올려내는지, 그 과정을 보여줍니다. 수학으로 손꼽는 선배들이 어떻게 문제를 풀어내는지 보고 배울 수 있습니다. 어디서도 이런 강의는 찾아 듣기 힘듭니다.

1-1) 좋은 문제들

프라이빗노트의 강의는 시중 문제집 부터, 대치동 학원가에서만 구할 수 있는 문제들까지 좋은 문제들만 선별해서 가르칩니다. 좋은 문제란, 풀 때마다 배우는게 있고 구멍을 메워줄 수 있는 문제들을 말합니다. 평범한 연습용 문제는, 쉽게 구할 수 있고 혼자서도 풀 수 있습니다. 그런 문제는 많이 푼다고 실력이 느는게 아니라 계산 연습을 하게되죠. 저희가 공부했던 자료들을 전부 모아서, 그 자료들에서 정말 좋은 문제들만 선별해서 강의를 구성합니다.

1-2) 좋은 선생님들

제가 학생 시절엔 이런 선생님께 배우고 싶어도 기회를 얻는 것도 불가능할 정도로 뛰어난 선생님들의 강의입니다. 이런 선생님들의 강의를 집에서 편하게 저렴하게 들을 수 있는건 어디서도 얻을 수 없는 기회입니다. 이 선생님들이 잘한데에는 잘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걸 배워야 실력의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강의를 보면서 어떻게하면 이런 선생님들 처럼 뛰어나질 수 있는지 직접 느껴보세요.

http://bit.ly/2UNsC0W

1-3) 문제풀이 노하우

뛰어난 선생님들도 몇 년의 공부를 통해서 노하우가 만들어집니다. 어려운문제를 처음 부터 잘 푸는게 아니라, 공부를 하다 보니 노하우가 만들어지면서 어느샌가 쉽게 풀게 되는거죠. 이런 노하우들을 너무나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1-4) 최소한의 강의

저희 강의에는 수학, 물리 밖에 없습니다. (일반화학 포함) 이유는 저희한테 배웠을 때 정말 빠르게 실력이 늘게되는 강의들만 찍어놓았기 때문입니다. 바꿔 말하면, 들으면 무조건 효과가 있는 강의들만 찍혀있기 때문에 시간낭비 할 일이 없다는거죠 프라이빗노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PNOTE.CO.KR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