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회 멘토링데이 - 야나이다다시 회장의 SPA브랜드 유니클로 성공기

(주) 캐럿글로벌

캐럿글로벌의 멘토링데이에 관해서는 모두 읽어보셨나요? :)

캐럿글로벌의 기업문화 멘토링데이

작년 겨울 유니클로(Uniqlo)의 히트텍 반값 세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럿글로벌에서 멀지 않은 강남역에서는 히트텍 반값 세일 쿠폰을 받으려는 인파로 북새통을 이뤘었습니다! 2011년 기준 전 세계적으로 3억장 이상이 팔린 유니클로 히트텍은 2008년 국내에 출시될 당시에도 돌풍에 가까운 반을을 일으켰죠..ㅎㅎ

지방의 작은 양복점 주인에서 2009년 일본의 최연소 부자가 되기까지. 불황에 굴하지 않고 글로벌 넘버원을 향해 질주하는 SPA브랜드 유니클로의 창업자인 야나이다다시 회장의 도전과 성공.

유니클로 창업자 야나이다다시의 성공 비결과 함께 제 100회 캐럿글로벌 멘토링데이를 현장 속으로 안내해드립니다 !

100회 째를 맞이하는 멘토링데이!

모두들 이른 아침부터 모여 3시간이 넘게 시끌벅쩍 즐거운 시간이었는데요~ 그날의 뜨거운 열정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현장 사진을 듬~뿍 가지고 왔습니다 : ♡

우리 로비가 이렇게 예뻤네요 색색의 풍선으로 한껏 들뜬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배고픈 아침이니까 맛있는 떡도 드세요 ~

어떤 떡이 맛있을까? 신중하게 떡을 골라 - 골라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표정과 포즈로 냠냠 드시고 계시네요~

오철숙 코치님, 황성준 고문님, 숭실대학교 베어드어학원 박명희 부원장님, Annette님의 이쁜 공주님 현서까지!!! 해외센터에서도 캐럿글로벌의 100회를 맞은 멘토링데이를 축하하는 축하메세지를 보내주셨답니다 :)

중국의 대련센터, E-Post 센터, 창원센터 등

오랜만에 뵐 수 있어서 정-말 반갑고 정겨운 시간이었습니다.

기쁜 날, 100회 멘토링데이 기념 케이크 커팅이 빠질 수 없죠?

100회 멘토링데이가 있기까지 든든하게 자리를 지켜주신 캐럿글로벌 여러분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멘토링데이에서 10주년과 5주년을 맞으셨다니.. 정말 부러운데요? 10주년 토니님, 5주년 메건님 정~말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가장 많이 축하를 받으셔야 하는 1주년을 맞이하신 세분 계시죠?^^

다이엘님, 케렌님, 스테이시님 축하드립니다! 100회를 맞이하는 멘토링과 함께 축하 할 일이 아주 많았던 날이었어요 ㅎㅎ

일본 최고의 부자가 된 옷 장수, 유니클로의 창업자 야나이 다다시 회장.

야나이다다시 회장이 예전에는 지방의 작은 양복점 주인이였다는 사실이 굉장히 놀라웠어요~ 1984년 유니클로를 창업할 때 부터, 어떻게 어떻게 성장할 수 있었는 지에 대한 배경..

창업 25년이라는 짧은 기간동안에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한 성공 스토리와 위기를 극복한 경영 혁신, 글로벌 넘버원으로 도약하기 위한 현재와 미래 전략, 야나이 회장의 경영 철학 등이 꼼꼼히 담겨있었습니다.

수많은 일본 기업과 유니클로가 다른 점은 무엇이었을까요? 야나이 회장의 리더십이 기초가 되어 성공한 브랜드라는 점을 꼽았는데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과감한 의사결정을 하고 글로벌 전략에 주력하는 기업가 정신과 경영 판단, 철학 등을 통해 성공의 원동력인 '도전정신'을 배워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캐럿글로벌의 멘토링데이는 2004년 5월부터 시작되어 100회가 넘는 독서토론회로 자체적인 독서와 자기개발을 통하여 더 좋은 아이디어와 서비스를 재창출 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캐럿글로벌만의 기업문화입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