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회 멘토링데이 - 러쉬

(주) 캐럿글로벌

캐럿글로벌의 멘토링데이에 관해서는 모두 읽어보셨나요? :)

캐럿글로벌의 기업문화 멘토링데이 

든든하게 저녁을 먹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멘토링데이가 시작되었습니다. 신선한 가을 날씨에 CARROTian 모두 기분이 업~! 출산 휴가를 마치시고 복귀하셔서 멘토링데이를 진행해주신 Katie님 덕분에 분위기는 더욱 UP UP~!

<출처: 교보문고, '러쉬' >

[우리는 왜 도전과 경쟁을 즐기는가?]

Annette님의 메인 발제가 있기 전, 러쉬를 읽고 공감되는 내용에 대해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밑줄 긋기 시간을 가졌습니다. 메인 발제자 Annette님은 원서를 직접 구입해서 읽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깔끔한 발제를 해주셨습니다 :) 너무 딱딱한 발제라면 집중력이 떨어졌을텐데 직접 겪었던 경험담을 말씀해주셔서 CARROTian 모두 시선 집중!!!! 태어나기 전부터 우리는 경쟁을 하고 있었다는 이야기와 함께 참고 동영상까지 보여주셨습니다. 어렵고 두꺼운 도서임에는 불구하고 훌륭한 발제해주신 Annette님 감사드립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칭찬 고래 발제 전, 너무 떨리고 긴장된다고 하시던 두 분 ! 발제를 시작하자마자 긴장한 모습은 어디갔는지 준비해 온 발제 자료들로 CARROTian의 이목을 사로 잡았습니다. 팀원을 한 분 한 분 진심 어린 마음으로 칭찬해주시고 팀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신 Jane님! 반면, 과한 칭찬의 부작용에 대해 극적인 상황으로 예를 들어가며 열정적으로 발제를 해주신 Rickie님! 칭찬이 마냥 좋은 것만은 아니며 과한 칭찬은 오히려 화를 부른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칭찬이라는 한가지 주제로 상반된 내용의 발제를 해주신 두 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 특강 : Dream & Career Development ]

현대 로템 이상진 차장님께서 멘토링데이에 참석하셔서 'Dream & Career Development'라는 주제로 멋진 강연을 해주셨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에 재치있는 입담으로 핵심을 콕콕 추려 전달해주셨습니다. 많은 Dot가 모여 큰 커리어가 될 수 있다는 강연에 다양한 것을 도전해봐야겟다는 생각을 할 수 있는 뜻 깊은 강연이었습니다. 차장님게서 직접 디자인하신 것 미래를 그려 볼 수 있는 명함을 CARROTian에게 아낌없이 나눠주셨습니다. 소중한 강연에 많은 것을 생각하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멘토링데이에 참석하셔서 CARROT의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어주신 현대 로템 이상진 차장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축하합니다]

CARROT에 입사하신 두분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빠른 친화력으로 CARROT에 멋지게 적응하는 모습 기대할게요~ :) 모-두 지금처럼 밝은 모습으로 CARROT을 밝게 빛내주세요♡

[함께 식사할까요?]

'함께 식사할까요?'에 당첨되신 언어교육연구소 Tricia님과 교육서비스사업본부 Rachel님! 우아하게 고기를 썰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셨다고 합니다. 서로에 대해 좀 더 깊게 알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해주셨는데요:) 다음 멘토링데이에는 어떤 분들이 어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식사를 하게 될까요~?

캐럿글로벌의 멘토링데이는, 2004년 5월부터 시작되어 100회가 넘는 독서토론회로 자체적인 독서와 자기개발을 통하여 더 좋은 아이디어와 서비스를 재창출 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캐럿글로벌만의 기업문화 입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